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떠오르는 분식 브랜드 ‘감탄떡볶이’,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인기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5-04 16:07 송고
© News1
2017년에 ㈜오투스페이스에서 새롭게 론칭한 ‘감탄떡볶이’의 행보가 눈에 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젊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을 자랑하는 단품 메뉴 및 세트 메뉴, 그리고 신메뉴가 추가돼 오픈 초반부터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
신메뉴로는 2017년 가장 핫한 메뉴로 꼽히는 핫도그와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인 우동이 추가됐다.

감탄떡볶이에서 판매하는 핫도그는 일반 튀김처럼 초벌·재벌이 가능하다. 게다가 품질 좋은 소시지를 쓰면서도 가격이 1000원으로 저렴해 고객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우동은 최상급 품질의 우동면에 깔끔하고 감칠맛 나는 육수를 더해 우동 전문점 못지 않은 맛을 낸다. 이 우동을 먹기 위해 일부러 감탄떡볶이를 찾아오는 고객도 생겼을 정도다.

감탄떡볶이의 세트 메뉴로는 1인 세트와 우동세트, 탕수육세트가 있다. 1인 세트는 떡볶이, 순대, 튀김 2개로 혼자서도 다양한 감탄떡볶이 메뉴를 먹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홀 주문 시 가능하고 포장은 불가하다.
우동세트는 떡볶이, 바삭튀김, 감탄우동, 쿨피스로 구성돼 있으며 2인이 먹기에 적당한 양을 8000원에 즐길 수 있어 젊은 고객층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3~4인이 즐길 수 있는 허브탕수육 세트와 칠리탕수육 세트 역시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감탄떢볶이는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오는 10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감탄떡볶이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