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2017년 5월 첫째주(1~7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5-01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스트레스 관리

마음을 잘 가라앉히고 스트레스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때로는 노력해도 잘 풀리지 않는 때가 있기 마련입니다. 어쩌면 직장상사나 손윗사람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안 좋은 일이 있다면 빨리 잊고, 우울한 기분이 오래가지 않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말을 조심해야 합니다. 잘못하면 사소한 일로 연인에게 꼬투리를 잡힐 수도 있습니다. 싱글들은 소개팅보다는 미팅에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면 일대일로 만나는 약속은 피하도록 하세요.

돈과 관련한 일은 주변 사람들과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서 결정을 내렸다가 다른 사람에게 핀잔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혹시라도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이들은 조건을 잘 따져보세요. 잘못하면 고생만 하고 제대로 보수를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탄탄대로

탁 트인 고속도로를 달리는 듯한 한 주입니다. 일이나 학업 뿐만 아니라 애정운도 좋은 시기입니다. 뭔가 하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 보세요.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하고 있으니 결과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진전될 것입니다. 여유가 된다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싱글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고백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도 아주 만족스러운 한 주입니다. 좋은 기회를 잡거나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다만 아무런 노력없이 뭔가를 얻으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모든 성공에는 그만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양자리>
-적극적으로

성실하면서도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이세요. 그동안 하던 일 외에 새로운 일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싱글이라면 겉모습만 보고 상대를 판단하지 마세요. 상대의 외모나 조건보다는 내면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적극적인 애정 표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마음과 애정을 상대방에게 확인시켜 주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그리 걱정할 것이 없을 것입니다. 어느 정도 쓰더라도 여유가 넘치는 시기입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이나 필요한 곳에 돈을 쓰는 것도 좋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황소자리>
-자신감 충전

언제 어디서든 기죽지 말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세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입니다. 다른 사람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갖는 것도 금물입니다. 남과 당신을 비교하지 말고 스스로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세요.

커플들은 상대방에 대한 양보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조금 손해보는 일이 있어도 상대방에게 맞춰주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이성과의 만남은 조금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성급하게 다가서면 자존심을 다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넘치고 기대하지 않은 수입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아끼는 물건이나 귀중품은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변덕부리지 말고

꾸준히 초지일관하는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중간에 계획을 바꾸거나 다른 일에 한 눈 팔지 마세요. 사람을 대할 때에도 이랬다 저랬다 해서는 안 됩니다. 일단 약속한 일이 있으면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키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미루지 말고 나가보세요. 커플들은 연인의 사생활에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나친 관심은 상대방에게 간섭으로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금전적으로는 어느 정도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평소보다 씀씀이를 늘려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시기입니다. 좋은 정보나 주변 소개가 있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세요.

<게자리>
-인내심이 필요해

평소보다 인내심과 참을성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내지 마세요. 이것 저것 따지다 보면 다른 사람과 시비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작고 사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연인과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데이트나 통화를 줄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싱글들은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찾아보세요. 취미나 생각이 비슷해야 오랜 시간 좋은 관계가 이어질 것입니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투잡이나 아르바이트 등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돈과 관련한 일은 당신이 직접 결정하세요. 다른 사람의 말을 믿었다가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사자자리>
-유혹에 넘어가지 말고

가만히 있어도 주변에서 유혹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당신의 자리를 지키고 본분에 충실하세요.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려서는 안 됩니다. 특히 술자리에서 과음하거나 지나치게 늦은 귀가는 삼가세요.

싱글이라면 상대방의 첫인상에 빠지지 마세요. 사람은 시간이 지나야 진면목을 알 수 있는 법입니다. 커플들은 연인의 오해를 사지 않도록 하세요. 상대가 오해하는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푸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약간의 고비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특히 중반 이후에 목돈이 나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쓸 때는 쓰더라도 지갑 사정도 고려해야 합니다. 괜히 허세를 부렸다가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처녀자리>
-덤벙대지 말고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당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연휴가 다가온다고 하여 마음이 흐트러져서는 안 됩니다. 당신이 책임져야 할 일에 대해서는 한번 더 확인해 보세요. 덤벙대거나 실수하지 말고 완벽한 일 처리가 필요한 때입니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변화를 꾀해 보세요. 기분 전환을 위해 신상이나 액세서리를 구매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커플들은 평소보다 연인에게 신경 쓰도록 하세요. 아무리 바쁘더라도 데이트나 전화 연락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통장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다만 충동 구매나 불필요한 소비는 줄이도록 하세요. 물건을 살 때에는 사려고 했던 것만 사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
-싱숭생숭

마음이 안정되지 않고 감상에 빠지기 쉬운 시기입니다. 한 눈을 팔거나 딴 생각을 하다가 핀잔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는 일이나 공부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것이 좋습니다. 미룰 수 있는 일은 미루고 적당히 놀면서 즐기도록 하세요.

싱글들에게는 새로운 로맨스가 찾아올 것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으면 자신감을 갖고 나가보세요. 커플들은 다툼이나 갈등 해결에 좋은 시기입니다. 그동안 쌓인 앙금이 있다면 이번 주에 말끔히 씻어내세요.

이번 주는 평소보다 금전이 오고 가는 일이 많을 것입니다. 수입과 지출에 있어서 적당한 균형을 잡는 것이 필요합니다. 수중에 여유가 있다고 하여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세요. 언제 큰 돈이 나갈지 모르니 미리 대비하셔야 합니다.

<전갈자리>
-여유를 가져야

할 일이 많고 바쁘더라도 여유를 잃지 마세요. 조급하게 서두른다고 결과가 좋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이번 주는 넉넉하고 여유로운 태도가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시간이 된다면 친구들과 약속을 잡거나 가족 모임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예의를 잃지 않도록 하세요. 아무리 오래 사귄 사이라 하더라도 지킬 것은 지켜야 합니다. 싱글들은 당신의 상대는 당신이 고르도록 하세요. 누군가의 선택을 받기 보다는 당신이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통장에 재물이 들어오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하지만 써야 할 곳도 많으니 너무 안심하지 마세요. 덮어놓고 쓰다 보면 마이너스가 날 수도 있습니다.

<사수자리>
-서프라이즈

이번 주는 사수 자리를 위한 시기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연애에 있어서도 행운이 이어질 것입니다. 당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즐기며 느긋하게 일상을 즐겨보세요. 다만 운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한다면 좋은 운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싱글들은 우연한 만남에 기대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우연한 자리, 의외의 장소에서 당신의 짝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자꾸 이랬다 저랬다 하면 상대의 마음이 멀어질 수 있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도 비교적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손대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주변에서 당신의 행운을 탐하는 사람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좋은 일이 있다고 너무 떠벌리고 다녀서는 안 될 것입니다.

<염소자리>
-융통성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맞춰서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적당한 융통성도 필요한 법입니다. 너무 버티면 부러지기 쉬우니 적당히 휘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당신이 책임질 수 없는 일을 만들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다만 서두르면 불리하니, 천천히 다가서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약간의 권태기에 접어들 수 있습니다. 데이트 방식의 변화나 새로운 노력이 필요한 시기라 하겠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풍족하지는 않더라도 어느 정도 여유로운 시기라 하겠습니다. 여유 자금이 필요하다면 적극적으로 일자리를 알아보세요. 부모님이나 남에게 의지하는 것보다는 당신이 직접 발로 뛰는 것이 좋습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