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현장] 휠라 인티모X한혜진, ‘스타일링 클래스’ 꿀팁 대방출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4-28 16:33 송고
© News1 강고은 에디터
© News1 강고은 에디터
휠라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에서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전속모델 한혜진과 톱스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함께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열었다.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카페 8’에서 진행된 ‘FILA INTIMO X 한혜진 스타일링 클래스’에는 평소 언더웨어 스타일링에 관심 많은 휠라 인티모 여성고객들을 초청한 가운데 진행됐다. 약 2시간 가량 이어진 행사에서는 휠라 인티모의 헤리티지라인, 기능성라인, 퍼포먼스 라인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TPO에 따른 센스있는 언더웨어 스타일링 하우투를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쉬는 시간, 일하는 시간, 운동하는 시간. 이렇게 세 가지 상황을 두고 각 상황에 맞는 언더웨어의 스타일링 팁과 패션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Q&A 방식으로 클래스가 진행됐다.
사진 / 휠라(FILA) © News1
사진 / 휠라(FILA) © News1
최근 다양한 예능 방송 프로그램에서 입담을 뽐내며 화제를 모았던 톱모델 한혜진은 어떤 컬러의 언더웨어를 선호하냐는 질문에 “과감하고 섹시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블랙 컬러를 추천한다. 특히 다가오는 여름 얇은 소재의 상의안에 선명한 컬러의 언더웨어를 매치하면 더욱 시원해보이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의 언더웨어 스타일링 팁을 소개하고, 다이어트 팁과 애슬레저 룩 스타일링 등 다양한 팁을 공개했다.
© News1 강고은 에디터
© News1 강고은 에디터
소녀시대를 비롯 유명 패셔니스타들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는 인기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은 휠라 인티모 언더웨어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에 대해 언급했다.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선명한 옐로 컬러의 언더웨어로 스타일리시한 언더웨어 패션을 제안했고, 휠라 인티모 헤리티지 라인과 같은 밴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언더웨어를 트렌드 패션으로 꼽아 시선을 집중시켰다.
© News1 강고은 에디터
© News1 강고은 에디터
또한, 현장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혜진 팬 사인회와 인티모 스타일링 럭키드로우 이벤트,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추억까지 선사하며 특별함을 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 휠라 인티모 뮤즈인 한혜진과 함께 패션의 완성이라 불리는 언더웨어에 관심 많은 여성들에게 보다 실용적이고 유익한 언더웨어 활용법과 패션 정보 등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를 시작으로 향후 소비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와 언더웨어 패션 정보 공유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