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삼익가구, 최대 45% 할인 제공하는 ‘5!해피핫딜’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5-01 10:00 송고
© News1
종합가구전문브랜드 삼익가구는 가정의 달을 맞아 ‘5!해피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열침대와 온열소파를 핫딜가에 제공하며 기능성 침대인 크리미 SS침대와 Q침대를 최대 45%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다.
  
삼익가구의 온열침대와 천연보료는 천연소재와 100%원목다리, 고급 무늬목을 사용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또한 전자파 차단 특수소재를 사용하고 전기안전 인증을 획득했으며 KB손해보험 10억원 배상 보험에 가입돼 있다. 보료는 3년 무상 수리 A/S기간을 보증한다.
  
특히 이번 행사 제품인 첼로티는 원목과 가죽질감의 조화와 세련된 장식이 더해졌다. 세트로 구성되는 황토볼 평보료는 유약처리하지 않은 질 좋은 황토만을 사용해 황토의 효능을 살렸다.
  
부모님을 위한 온열침대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내추럴 컬러의 기능성 침대인 크리미도 행사에 포함된다. LED조명, USB포트 및 전기코드, 헤드 수납공간이 내장돼 있는 크리미 침대는 넉넉한 3개의 하부서랍으로 계절옷 보관도 용이하다.
  
이밖에 세트 판매되는 블루밍 매트리스는 천연섬유인 텐셀원단을 적용해 빠른 수분 흡수와 방출을 도와준다.
  
한편, 삼익가구의 온라인 소파브랜드 스튜디오삼익도 ‘비비디바비디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익가구와 스튜디오삼익의 이벤트는 5월부터 두 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각 브랜드 홈페이지와 본사 전시장 및 전국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