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애경 에이지 20's, ‘아쿠아 선 알로에 스틱’ 잘 나가네

진정에센스, 스틱 제형으로 ‘온 가족 자외선 차단제’ 눈도장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4-28 12:47 송고
이미지 업체 제공© News1
이미지 업체 제공© News1
강렬해지는 자외선이 부담스러운 계절이 왔다. 이에 태양빛이 작렬하는 여름을 앞두고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 제품을 고르는 움직임이 분주하다.

애경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는 ‘아쿠아 선 알로에 스틱(SPF 50+ PA++++)’으로 이러한 소비자들의 취향 저격에 나섰다.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맑은 날이건 흐른 날이건 수시로 덧바르는 습관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AGE 20's는 여름철 땀 등으로 인해 자외선 차단제가 쉽게 지워진다는 점에 착안, 손에 묻는 번거로움 없이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스틱 제형의 ‘아쿠아 선 알로에 스틱’을 선보였다.

‘아쿠아 선 알로에 스틱’은 뛰어난 자외선 차단 능력뿐 아니라 진정 에센스를 40%를 함유, 뜨거워지는 햇볕에 피부 겉은 타들어가고 피부 속은 메마르는 현상을 막아준다. 알로에수와 내추럴 허브 에센스로 구성된 진정 에센스가 높은 기온으로 민감해진 피부 안팎을 촉촉하고 청량감 있게 유지해준다.     
이미지 업체 제공© News1
이미지 업체 제공© News1
여기에 AGE 20's만의 특화 기술력인 ‘아쿠아 포켓’을 적용해 덧바를수록 시원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뜨거운 피부 위에서 톡톡 터지는 알로에 수분감으로 피부 겉은 시원하고 촉촉하게, 피부 속은 보드라운 진정 효과를 가지는 2중 선케어가 가능하다.

정제수 대신 제주산 알로에수와 허브페어 에센스를 넣은데다 걱정되는 성분 13무(無) 처방으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PNK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봄·여름 피부 고민인 번들거림, 2중 피부진정 효과, 미세먼지 흡착방지효과, 스웨트프루프, 자외선차단 등 7가지 인체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AGE 20's 관계자는 “‘아쿠아 선 알로에 스틱’은 UVA, UVB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면서 보송한 사용감과 아이에게도 발라줄 수 있는 순한 성분,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딱 맞는 자외선 차단제”라며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