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나인블럭&슈스파,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4-28 10:21 송고
© News1
© News1
28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 ‘나인블럭’과 ‘소다 글로벌 브랜드 슈스파매장’이 새롭게 문을 연다.

이번에 입점한 나인블럭X소다글로벌브랜드 슈스파 콜라보 매장은 유러피안 감성 슈즈브랜드와 복합문화공간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소다 글로벌 브랜드 슈스파는 고퀄리티의 트렌디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유러피안 감성 슈즈브랜드이며, 나인블럭의 경우 수입구두매장과 각기 다른 테마의 카페를 접목한 복합문화공간이다. 두 브랜드 모두 DFD 라이프.컬쳐 그룹의 대표 브랜드이다.

나인블럭과 소다가 함께 하는 연계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나인블럭 1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슈스파 1만원 금액 할인을, 15만원 이상 구매한 슈스파 고객에게는 나인블럭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한다.

오픈을 기념해 나인블럭은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총 4일간, 1만원 이상 구매 시 머그잔을(100개 한정), 2만원 이상 구매 시 나인블럭 콜드브루를 증정한다. DFD 멤버십 가입고객의 경우 추첨을 통해 ‘더 스테이 힐링파크 숙박권’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과 별개로 원두 구매 시 핸드드립 커피를, 드립커피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리필 1회 무료를 증정하는 상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다 글로벌 브랜드 슈스파의 오픈 프로모션도 눈여겨볼 만하다. 4월 27일부터 5월 15일까지 오픈기념 10%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품목 30%할인전을 선보인다.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의 경우, 에코백도 증정한다. 5월 31일까지 단독 균일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DFD 라이프.컬쳐 그룹의 관계자는 “단순한 쇼핑 공간이 아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싶다”며 “DFD멤버십 가입만 해도 20%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9일 토요일에는 캘리그라피행사도 진행하는 만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