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한국영상대, 전문대 글로벌 현장학습 지원사업에 선정

(충북ㆍ세종=뉴스1) 이길표 기자 | 2017-04-21 11:47 송고
2017 글로벌 현장학습에 참가하는 한국영상대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한국영상대 제공)© News1
2017 글로벌 현장학습에 참가하는 한국영상대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한국영상대 제공)© News1


한국영상대는 교육부와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가 주관하는 '2017년도 전문대학 글로벌 현장학습 지원사업'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이 사업은 전문대학 학생들에게 다양한 해외 현장학습의 기회를 제공해 글로벌 마인드와 전공 실무능력을 배양하고, 학생들의 취업 역량을 함양하는 정부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사업 선정으로 영상촬영조명과, 광고영상디자인과, 스튜어디스과 등 6개 학과 7명의 학생이 선발됐다.

이들은 오는 8월 캐나다(4명)와 호주(3명)로 파견돼 8주간은 어학교육, 8주간은 전공 관련 현장학습 프로그램 등 총 16주간의 교육을 받게 됐다.

또 산업체 및 선배 멘토와의 만남을 통해 해외 현장학습에 관한 생생한 정보를 듣는다.   

유재원 총장은 "우리대학은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해외 현장학습은 물론 방과 후 외국어 공부, 어학연수, 해외 인턴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e123@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