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日모델 미즈하라 키코, 파격적인 ‘란제리룩’ 패션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4-21 10:08 송고
사진 / 디올(Dior) © News1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디올옴므(Dior Homme)가 도쿄 식스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했다. 디올옴므의 새로운 부티크 오픈을 기념하며 지난 19일에는 디올옴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크리스 반 아쉐의 2017 가을 컬렉션을 세계 최초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긴자 부티크에는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스타들이 자리를 빛낸 가운데,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겸 모델 미즈하라 키코의 스타일리시한 패션이 눈길을 끌었다.

미즈하라 키코는 누드톤의 란제리룩 원피스로 파격적인 패션을 연출했다. 여기에 하트 모양의 깜찍한 미니 크로스백과 초커, 블랙 컬러의 사이하이 부츠(thigh-high boots)를 매치해 과감한 믹스 앤 매치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한편, 디올옴므는 2017 가을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지난 20일 긴자 부티크에서 세계 최초의 ‘아방-프리미에르’ 리테일 이벤트를 개최했으며, 새로운 컬렉션은 5월 중순 전세계 디올옴므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제보 의혹 조작' 이유미 구속…法 "사안 중대"
영장심사 8시간30분만에 발부…檢, 국민의당 개입 수사 탄력
지난 19대 대선과정에서 문재인 대통령 아들의 채용 특혜 의혹을 조작해 유포한 혐의를 받는 국민의…
코스피 연내 2600도…'바이 코리아'···
중톱
코스피가 2400선을 넘었다. 지난해 말부터 6개월째 상승세를 이어온 결과다. …
'문준용의혹 조작' 이유미 구속…"···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