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뷰티

설현, 비오템 모델 발탁 ‘광고 대세’ 인증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4-21 09:26 송고
비오템© News1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이 신규 모델로 아이돌 그룹 ‘AOA’ 멤버 설현을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다.

비오템은 바쁜 활동 중에도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설현의 모습이 비오템이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특히 설현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당당하고 싱그러운 이미지가 비오템과 잘 어울린다고 덧붙였다. 설현은 그동안 연기와 예능 등 많은 분야에서 생기 넘치고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며 각종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주목 받는 ‘요즘 대세’ 아이돌 중 하나다.

비오템은 신규 모델 설현과 함께한 첫 공식 활동으로 베스트셀러 ‘아쿠아수르스 피레네산맥 수분크림’의 광고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컷에서 시원한 물을 배경으로 설현은 맑고 생기 가득한 피부를 선보이며 ‘아쿠아수르스 피레네산맥 수분크림’만의 넘치는 수분감을 잘 드러냈다. 특히 밝은 표정과 자신감이 느껴지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설현은 지난 20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현재 12개의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안해본 다양한 광고도 해보고싶다”고 밝혀 이목을 끈 바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美中日 대북압박 고삐 지속…北도 '말폭탄' 맞불
트럼프 비군사적 옵션 모두 동원, 대륙간탄도미사일도 시험발사…北 '화력훈련' 등 위협
북한이 창군절인 25일 핵실험과 장거리 미사일 발사와 같은 전략 도발을 자제하면서 '4월 위기설'이 …
후보5인 中企공약…공약만 있고 대···
중톱
유력 대선 후보 5명은 정부 주도의 중소기업 정책 마련 의지가 강하지만 재원…
세월호 미수습자 추정 남학생 교복···
중톱
세월호 선내 수색 과정에서 미수습자의 것으로 추정되는 유류품이 발견됐다.…
SPONSORED

      탭 만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