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여행 > 호텔ㆍ크루즈

푸껫서 만난 포르투갈 휴양지 '센타라 그랜드'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17-04-20 18:09 송고
센타라 그랜드 푸껫 제공© News1

태국 푸껫에서 진정한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중심지 빠통을 벗어나 남쪽으로 북쪽으로 떠나자. 푸껫은 태국에서 가장 큰 섬으로, 섬을 둘러싸고 있는 해변들은 너무 많다.
 
푸껫의 유흥가들이 모인 빠통 해변을 기준으로 남쪽엔 카론, 까따 해변이 북쪽으론 카말라, 방타오 등 때 묻지 않은 해변들이 이어져 있다. 그 사이사이에도 숲으로 둘러싸여 사람들이 잘 찾지 못한 고즈넉한 분위기의 휴양지들도 산재해 있다.
 
프리미엄 스파 디럭스.. 센타라 그랜드 푸껫 제공.© News1

그중 푸껫의 숨은 진주라 할 수 있는 곳이 까론 해변(Karon beach)이다. 때 묻지 않은 자연에 에메랄드빛 안다만 해의 전망을 고스란히 담은 센타라 그랜드 비치 리조트 푸껫(이하 센타라 그랜드 푸껫)이 자리하고 있다. 이 리조트는 태국 어느 곳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포르투갈' 스타일의 휴양지를 추구하고 있다.
 
프리미엄 스파 디럭스. 센타라 그랜드 푸껫 제공.News1

공원처럼 잘 정돈된 넓은 부지에 포르투갈 빌라 스타일의 저층 객실들이 한적하게 자리 잡고 있어 시간이 멈춘 듯, 편안함과 안락함이 느껴진다. 일반 객실부터 자쿠지 룸, 스위트룸, 풀빌라 등 총 262실 모두 바다 전망을 자랑해 유럽의 어느 휴양지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이 리조트의 매력은 단연, 전용 해변이다. 오로지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해변은 다른 누구의 방해를 받지 않고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야외 수영장. 센타라 그랜드 푸껫 제공.© News1

이외에 유수 풀과 점핑존, 워터슬라이드 등을 겸비한 수영장과 태국식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요리의 향연이 펼쳐지는 7개의 레스토랑, 푸껫 현지 내에서도 손꼽히는 센바리 스파(Cenvaree) 등의 시설이 들어서 있다, 또 하루에 2회 빠통 시내로 운행하는 셔틀버스가 있어 쇼핑, 현지식 및 유흥 등을 위한 시간을 갖기에도 충분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센타라 그랜드 푸껫은 이츠마이트래블(www.itsmytravel.co.kr)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호텔 야경. 센타라 그랜드 푸껫 제공.© News1



seulbin@news1.kr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