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마이클 코어스X후지필름 컬래버, ‘사진도 스타일리시하게…’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4-20 14:06 송고
이미지 / 마이클코어스 © News1
이미지 / 마이클코어스 © News1
글로벌 패션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에서 지난해 후지필름과 협업해 선보인 ‘스카우트(Scout) 카메라백 컬렉션’의 실버 컬러 미니 인스탁스 카메라 70이 새롭게 출시된다.

‘마이클 코어스 X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70’ 카메라의 출시는 후지필름에서도 패션 브랜드와는 처음으로 선보인 컬래버레이션으로 더욱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후지 인스탁스 미니 카메라와 카메라 백으로 구성된 스카우트 카메라백 컬렉션은 빈티지하면서도 아날로그적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동시에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테일이 돋보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모델 최소라 / 마이클 코어스 © News1
모델 최소라 / 마이클 코어스 © News1
마이클 코어스의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을 떠올리게 하는 익스클루시브 실버, 골드 메탈 컬러로 케이스 앞면으로는 브랜드 로고, 뒷면 카메라 도어 쪽에는 디자이너의 친필 사인이 스탬프 형식으로 프린트 돼 특별한 소장가치를 더한다.  

마이클 코어스의 스카우트 카메라 백은 빈티지 카메라 모양을 연상시키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이 협업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이다. 빈티지한 디자인에 현대적인 기능을 갖추어, 즉석 사진 촬영에 대한 아날로그 적인 추억과 모던한 스타일을 동시에 담았다. 특히 다양한 수납공간과 아니라 동시에 부드러운 가죽 소재, 다양한 컬러 옵션, 그리고 변경 가능한 스트랩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러 셀러브리티들도 마이클 코어스의 인스탁스 미니 카메라를 통해 소중한 순간을 담아 눈길을 끌었다. 해외 유명 블로거인 키아라 페라그니와 현재 가장 많은 해외 패션쇼에 서는 한국 모델 최소라, 그리고 세계적인 톱모델 켄달 제너가 각 자신의 인스탁스 미니 카메라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더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