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헬스케어

한국유전자정보연구원, 질병 예측검사 '아이모아젠' 출시

(서울=뉴스1) 김태환 기자 | 2017-04-14 17:23 송고
유전자분석검사용 '아이모아젠' 샘플 키트 © News1

한국유전자정보연구원에서 개인의 유전적 질병 위험을 미리 알려주는 건강관리검사 서비스 '아이모아젠(I:MOIGEN)'을 새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이모아젠은 개인의 유전자 분석을 통해 잠재적 발병 가능성이 높은 질환을 확인하고 혈당, 혈압, 피부노화, 콜레스테롤 등 항목을 기준으로 개인 건강관리를 돕는 맞춤형 검사서비스다.

이 유전자 검사서비스는 건강 질환 측정 중심의 '토탈케어', 피부노화·탈모 여부를 확인하는 '뷰티케어' 및 '뷰티케어플러스', 어린이 비만을 예방하는 '키즈케어', 가족 생활습관 개선을 위한 '패밀리케어' 총 5종으로 구성된다.

홍성현 한국유전자정보연구원 대표는 "아이모아젠은 차별화된 최첨단 유전자분석기술을 이용한 개인맞춤형 건강관리 유전자 분석서비스로 전 국민의 의료비 절감 및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유전자정보연구원은 한국유전자정보센터에서 올해 명칭을 새롭게 변경했으며, 암이나 유전질환을 예측하는 유전자 검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바이오 기업이다.


kth@news1.kr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美中日 대북압박 고삐 지속…北도 '말폭탄' 맞불
트럼프 비군사적 옵션 모두 동원, 대륙간탄도미사일도 시험발사…北 '화력훈련' 등 위협
북한이 창군절인 25일 핵실험과 장거리 미사일 발사와 같은 전략 도발을 자제하면서 '4월 위기설'이 …
후보5인 中企공약…공약만 있고 대···
중톱
유력 대선 후보 5명은 정부 주도의 중소기업 정책 마련 의지가 강하지만 재원…
세월호 미수습자 추정 남학생 교복···
중톱
세월호 선내 수색 과정에서 미수습자의 것으로 추정되는 유류품이 발견됐다.…
SPONSORED

      탭 만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