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황찬성, '7일의 왕비'로 첫 사극 도전…연우진과 호흡 [공식]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7-04-12 08:06 송고
JYP © News1
JYP © News1

황찬성이 KBS2 새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에 출연한다.

오는 5월31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7일의 왕비'는 단 7일,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 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 폐비된 비운의 여인 단경왕후 신씨(박민영 분)를 둘러싼 중종(진성대군, 연우진 분)과 연산(이동건 분)의 러브 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사극이다.

황찬성은 진성대군(연우진 분)의 진정한 벗 서노 역을 맡아, 데뷔 후 첫 사극에 도전한다. 서노는 어린 시절 진성대군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진 후, 그 누구보다 오랫동안 그리고 마음 깊이 그를 믿고 지지하는 인물이다. 연우진과 뜨거운 우정, 브로맨스를 펼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한편, 황찬성은 그동안 영화 '레드카펫', '덕수리 5형제'를 비롯해 드라마 '7급 공무원', '욱씨남정기'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오는 6월2일 막을 올리는 연극 '나의 사랑, 나의 신부'의 남자 주인공 영민 역을 맡아 연극 무대에도 진출한다.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배우로서의 역량을 인정 받은 황찬성이 '7일의 왕비'에서 보여줄 연기에도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7일의 왕비'는 황찬성을 비롯해 배우 연우진, 박민영, 이동건, 도지원, 박시은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했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