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디오박스, 미러볼 마이크 블루투스 앰프 스피커 Carnival 330 국내 론칭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4-10 15:49 송고
© News1
㈜다름인터내셔널(대표 허정귀, 이하 다름)이 글로벌 오디오 기기 오디오박스(AudioBox)의 대표 블루투스 스피커인 Carnival 330 (카니발 330)을 국내 정식 론칭한다.

다름인터내셔널은 실내 및 야외에서 블루투스의 편안함을 즐길 수 있고, 마이크 연결기능과 화려한 조명 기능을 가진 LED 미러볼 기능까지 갖춘 고성능 블루투스 스피커 Carnival 330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Carnival 330은 고성능의 음성 출력 기능을 갖추고 있어(10W) 공연, 행사, 강의, 노래방 등 넓은 공간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마이크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해 노래방 기기 기능까지 갖춰 실내에서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마이크를 연결할 수 있도록 마이크 입력 단자를 지원하여(다이나믹 마이크 기본 제공), 선명한 음질의 목소리를 출력할 수 있다.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충전식 내장 리튬 이온 배터리(2000MAh)를 채택하여 충전 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웅장한 비트의 음악에 맞게 LED 조명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실내에서도 멋진 노래방 분위기를 만들 수 있고, 무선 리모트 컨트롤러로 자유롭게 원거리 조정이 가능하다. 1.5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에 효율성을 더했으며 베이스 음향 조절이 가능해 풍부한 저음의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최상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답게 사용자의 편의성을 추구하는 리모트 컨트롤을 제공하며, 다양한 연결방식을 지원해 까다로운 음악 사용자의 입맛에 맞는 기능을 제공한다. 연결 방식에는 USB 메모리, 3.5mm AUX, TF 카드, 마이크 연결 등을 지원한다.

다름 관계자는 “오디오박스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증기간 1년을 보장한다. 기본과 기능성에 충실한 Carnival 330 블루투스 스피커는 기본적인 기능을 추구하면서도 특수 기능을 갖춘 사용자의 기대치에 부합하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며 “Carnival 330은 블루투스 오디오 전문 기업인 싱가폴 브랜드 오디오박스가 제공하는 최고의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로 꼽을 수 있다”고 말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