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9일 일요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4-09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잡힐 듯 잡힐 듯…

잡힐 듯 잡힐 듯 잡히지 않는 날입니다. 굉장히 바쁘게 살고 있고 열심히 노력도 하는데 2%가 부족해서 완성을 해내지 못한다고나 할까요. 하지만 여기서 포기하시면 안 됩니다. 아주 작은 일 하나가 빠져 있는 것이니 그것만 채운다면 완성을 시킬 수 있습니다.

애정운은 평범한 수준입니다. 싱글의 경우 이성을 소개 받을 기회가 여러 차례 있지만 자신의 성에 차는 정도의 이성은 아니네요. 커플인 경우에는 무덤덤하게 보내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심심함을 극복하려면 특별한 이벤트를 꾸며 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네요.

재정적으로는 어느 정도 안정을 찾게 되는 날입니다. 아주 좋은 때는 분명히 아니지만 지금까지 벌어 놓은 것이 있어 그렇게 궁핍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에는 앞장 서서 지갑을 열도록 하세요. 이것이 덕이 되어 다른 행운이 들어올 수도 있겠습니다.

<물고기자리>
-빨간 신호등 조심!!

전체적으로 운의 기운이 쇠락해 있는 날입니다.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염두에 두도록 하세요. 일이나 공부에 있어서도 의지가 자꾸 꺾이게 될 수 있고, 잦은 실수로 인하여 주변 사람에게 안 좋은 소리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연애 문제가 잘 안 풀리는 날입니다. 싱글이라면 혹시 이성을 만나게 되더라도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커플이라면 더욱 조심해야 하는 때입니다. 자신의 남자 혹은 자신의 여자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유의해서 살피세요.

다른 운에 비하여 재물운은 나은 편입니다. 하지만 그만그만한 수준이니 돈을 사용할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칫 생각지도 못한 일에 돈을 쓰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함부로 지갑을 열어서는 안 됩니다. 자신이 나서지 않아도 되는 자리라면 굳이 나서지 마세요.

<양자리>
-일을 향해 몰두몰두!!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그것에 몰두하기에 적절한 날입니다. 약간 힘겹다고 느끼시더라도 조금만 더 애를 쓰도록 하세요. 혹시라도 지금 이 순간 포기를 해버린다면 두고두고 후회를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세요. 고지가 눈앞입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기에도 적당한 날입니다. 싱글의 경우 일과 관련해서 만나는 사람과 인연이 맺어질 수도 있습니다. 항상 옷차림에 신경을 쓰는 게 좋겠네요. 커플 또한 나쁘지 않은 애정운입니다. 상대에게서 좋은 말을 듣게 될 수도 있겠네요.

재물운 또한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 수익이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의 노력이 곧 당신에게 재물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지나친 지출은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늦은 밤까지 유흥을 즐기기 보다는 이른 귀가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황소자리>
-활기가 넘치는 하루!!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면 어울릴수록 활기가 넘치고 행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혼자 있기 보다는 여러 사람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서 당신은 더욱 빛을 낼 것입니다. 말을 많이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하는 말들은 주옥 같은 명언이 되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입니다.

연애운 또한 괜찮은 날입니다. 커플이라면 두 사람의 사이가 업그레이드 될 수 있으며,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사람이라면 프러포즈를 받을 수도 있는 때입니다. 싱글 또한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자신이 항상 꿈꾸던 스타일의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경제적으로도 힘이 나는 날입니다. 당신이 만든 실적이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되고, 이러한 인정이 당신의 수입을 높이는 데에 유리하게 작용을 할 것입니다. 갑작스럽게 들어온 돈이 있다면 여러 사람과 공유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쌍둥이자리>
-왜 이렇게 꿀꿀하지!!

오늘은 어쩌면 조금 마음이 힘겨운 날이 될 것 같습니다. 딱히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도 아닌데 마음이 싱숭생숭하고 간혹 심장이 뛰는 때도 생기게 됩니다. 정서적인 안정이 아주 중요한 때이니 조용한 음악으로 자신을 달래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애정운도 그리 좋은 상태는 아닙니다. 커플의 경우 자신의 안 좋은 마음이 그대로 표정에 드러나게 되니 함께 있어도 그리 즐겁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싱글의 경우에도 억지로 미팅이나 소개팅에 끌려서 나가지는 마세요. 당신의 마음이 가는 경우에만 움직이도록 하세요.

경제적으로는 평이한 수준입니다. 좋은 것도 나쁜 것도 없으니 평상시처럼 지출을 관리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약간의 쇼핑도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비싼 물건을 할부로 사는 것은 좋지 않으니, 마음에 드는 작은 소품 등을 사는 정도에 그치세요.

<게자리>
-여행을 떠나요!!

괜스레 기분이 좋아 히죽히죽 웃음이 비어져 나오는 날이 될 것입니다. 우정운이 특히 좋기 때문에 친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많이 갖도록 하면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나 공부가 잘 안 된다면 과감하게 잠시 자리를 털고 일어나도록 하세요.

애정운은 아주 좋은 때입니다. 이럴 때라면 소개팅이든 미팅이든 나가기만 하면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분위기 메이커가 될 수도 있으며 에프터를 받는 것은 너무나 당연합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나쁘지 않은 애정운입니다. 함께 할 때 휴식 같은 연인이 된다면 더욱 좋겠네요.

경제적으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목돈이 들어가는 일은 꾸미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단 오늘은 어느 정도 들어오는 재물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갑자기 큰 돈을 지출하면 정작 돈이 필요할 때 다른 사람에게 손을 벌려야 하는 사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까요.

<사자자리>
-힘을 내요, 토닥토닥!!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서 자꾸 의욕이 꺾이는 상황에 부딪칠 수 있습니다. 공부를 하는 중인 학생 또한 집중력이 흐트러지니 아쉬운 마음만 한없이 들고요.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욱 힘을 내셔야 합니다. 머리띠라도 질끈 동여매보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오늘 당신의 힘겨운 점을 속 시원하게 털어놓아 보세요. 당신을 토닥거리며 안아줄 사람은 바로 당신의 연인 뿐입니다. 싱글 또한 애정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연인이 아니더라도 이성과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힘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경제적으로는 하락의 국면을 막 넘어선 정도입니다. 아주 좋은 때는 아니니 마음의 힘겨움을 쇼핑으로 풀려 해서는 안 됩니다. 당장은 기분이 풀릴 수도 있지만 나중에는 더욱 힘겨운 상황에 놓이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이 점에 주의해야 합니다

<처녀자리>
-에너지가 샘솟네…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가 샘솟는 그런 날입니다. 몸과 마음의 넘치는 에너지를 주체할 수 없으니 주변에 사람들이 꼬이게 될 것입니다. 책임감이 커지는 리더 자리를 제의 받는다면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가만히 있기에는 오늘 당신은 너무 힘이 넘치니까요.

애정운은 특히 좋은 편입니다. 싱글의 경우 오늘과 같다면 당신이 가리키는 사람들은 모두 당신의 옆자리로 들어서게 될 것 같네요. 다만 커플인 경우에는 두 사람의 행복을 질투하는 사람이 가까운 곳에 있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경제적으로는 평이한 수준입니다. 연인과 함께 하는 자리라면 연인에게 계산을 맡기도록 하세요. 약간은 방어적으로 지갑을 관리하셔야 탈이 없습니다. 또한 약간의 손실수도 있습니다. 지갑을 비롯하여 자신이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잘 간수해야 합니다.

<천칭자리>
-여유롭고 느긋하게…

굉장히 평화스러운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당신을 옥죄고 있던 문제들은 해결될 것이고, 당신을 힘겹게 하던 일들도 저 멀리 자취를 감추게 될 것입니다. 조금은 심심하다고 느껴질 정도의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시겠네요.

애정운도 나쁘지 않습니다. 애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데이트에 액센트를 줘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거나 가까운 교외에라도 나가보세요. 싱글 또한 나쁘지 않은 애정운이니 소개팅이나 미팅에서 적극적으로 상대에게 자신을 어필해보면 좋겠습니다.

재물운은 상승 기류를 타고 있습니다. 딱히 하는 일은 없지만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지갑으로 돈이 들어오는 형국이네요. 아예 잊고 있었는데 친구가 오래전 빌려준 돈을 갚을 수도 있겠고, 책갈피에 넣어놨던 지폐를 한 장 발견하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무엇이든 열심 열심!!

무언가에 집중해서 열심히 할 때 당신의 매력이 발산될 수 있는 날입니다. 조금은 오버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을지라도 자신이 무언가에 몰두하고 있다는 사실을 주변에 알릴 수 있어야 합니다. 묵묵히 무언가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때때로 자신을 제대로 알릴 필요도 있습니다.

애정운이 아주 좋은 때입니다. 자신이 생각지 못한 자리에서 자신이 꿈꾸던 스타일의 사람을 만날 수도 있겠네요. 이때도 너무 조용히 있기 보다는 자신이 먼저 대시를 하도록 하세요. 커플인 경우에도 나쁘지 않은 애정운입니다. 상대방의 눈을 똑바로 보고 자신의 사랑을 자주 말하도록 하세요.

경제적으로도 나쁘지 않은 때입니다. 지금 당장 주머니가 두둑해지는 것은 아닐지라도 현재의 일에 충실하도록 하세요. 얼마 지나지 않아 당신의 지갑을 두둑하게 해줄 수익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어느 정도 베풀면서 살아도 좋은 때입니다.

<사수자리>
-타협보다는 정공법으로…

일을 회피하거나 타협하려고 해서는 안 되는 날입니다. 무슨 일이든 정공법으로 헤쳐나가야 합니다. 꼼수를 쓰려다가는 오히려 낭패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 그리고 자신이 기울인 노력에 맞추어 정공법으로 일을 진행해야 합니다.

애정운은 다른 어느 때보다 좋아질 것입니다. 커플인 경우 상대방에게 가지고 있던 서운한 감정이 해소되고, 상대가 자신을 사랑하고 있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을 것입니다. 싱글인 경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잡혀 있다면 빠지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재물운은 평이한 수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돈과 관련해서도 약은 행동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원래 차지해야 할 돈이 아니라면 눈길을 주지 않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이 도움의 손길을 내민다고 해서 덥썩 잡지도 마세요. 자신의 힘으로 문제들을 해결하려고 해야 합니다.

<염소자리>
-내가 질투의 대상?

하는 일마다 아주 잘 풀리게 되는 날입니다. 하지만 이처럼 잘 나가는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이 주위에 있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행운을 너무 떠벌리지 마세요. 조용히 자신의 행운을 자신만의 것으로 간직하는 것이 좋겠네요.

연애운 또한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커플이라면 두 사람 사이에 끼어드는 사람이 생길 수 있습니다. 친절을 가장하여 당신의 연인에게 접근하려는 사람을 잘 감시해야 합니다. 싱글의 경우에는 미팅보다는 소개팅에서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다른 무엇보다 재물운이 아주 좋은 날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베풀면서 살도록 하세요. 오랜만에 친구나 가족들에게 거하게 한번 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불쌍한 사람을 돕는 등 자신의 돈을 좋은 곳에 사용하면 당신의 행운은 더욱 오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