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2017년 4월 첫째주(3~9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4-03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건강 관리

자신의 생활과 몸 상태를 잘 관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과음이나 과식은 피하고, 수면에도 신경쓰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의 일에 휘말리는 것도 금물입니다. 다른 곳에 기웃거리지 말고 자신에게만 집중하세요.
커플이라면 연인 단속을 잘 하셔야 합니다. 연인의 마음에 봄바람이 들어와 있을지도 모릅니다. 싱글들은 새로운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잘 알고 지내던 사람들 속에서 짝을 찾아보세요.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대인 관계에 힘쏟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재물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특히 일자리를 구하는 이들이라면 소개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에게 적당히 베풀면서 그만한 대가를 얻어내도록 하세요.

<물고기자리>
-성실한 태도

다른 일에 신경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이라 하더라도 방심하거나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놀 때는 놀더라도 일할 때는 확실히 하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만큼 연인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커플들은 상대방과 갈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세요. 작은 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주고 받는 것을 확실히 하도록 하세요. 줘야 할 것은 주고, 받아야 할 것은 확실히 받으셔야 합니다. 금전 거래를 한다면 친한 사이라 하더라도 문서를 받아두도록 하세요. 약간의 횡재수도 있으니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양자리>
-바쁘다 바빠

주변에서 찾는 사람들이 많으니 정신 없이 바쁜 한 주입니다. 그만큼 자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자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외면하지 마세요. 몸은 비록 피곤해도 그에 상응하는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들은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도록 하세요. 마음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표현도 중요한 법입니다. 싱글들은 가능하면 많은 이성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애정운이 좋은 때이니 다양한 이성들과 만남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수입도 많은 시기라 하겠습니다. 돈 문제로 곤란을 겪어 왔다면 이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찾아오겠습니다.

<황소자리>
-결단력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도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 이외에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세요. 또한 자신의 생각이나 의사 표현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숨기지 말고 분명히 밝히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적절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멀지도 너무 가깝지도 않게 거리를 유지하세요. 싱글이라면 톡톡 튀는 개성을 가진 사람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의 사람을 만난다면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금전적으로는 좋은 흐름이 이어지는 한 주입니다. 여유가 있다면 남몰래 비상금을 만들어보도록 하세요. 시험을 보거나 직장을 구하는 이들에게 좋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자신의 생각보다 결과가 좋을 것이니 끝까지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때를 기다려야

욕심을 버리고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분에 넘치는 일이나 무리한 일도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를 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이번 주는 잠시 쉬면서 힘과 체력을 비축하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자신의 연인을 소중히 여기도록 하세요. 항상 옆에 있다고 하여 함부로 대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도록 하세요.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기분 상하는 일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재물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돈 문제로 고민하던 이들도 이제 한시름 덜 수 있겠습니다. 마음 속에 희망을 품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게자리>
-자유롭게

판에 박힌 듯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일탈을 시도해 보세요. 주변 상황에 따르기 보다는 자신의 의지대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의 생각이나 주변 환경에 끌려가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잠시 휴가를 내거나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싱글들은 조금 튀는 옷차림이나 행동을 해보도록 하세요. 이성들의 눈을 사로잡을 만한 일을 만들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오랜 시간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을 만나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돈을 쓴다면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해서 쓰도록 하세요. 그동안 신세진 사람들이 있다면 이번에 갚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직장을 구하는 사람들이라면 주변의 소개를 거절하지 마세요. 어쩌면 자신에게 딱 맞는 일자리를 구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사자자리>
-순조로운 한 때

이번 주는 몸도 편안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입니다.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고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흐트러지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 눈 밖에 날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달콤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빨리 고백해 보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한 차례 고비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작은 갈등이 크게 번지지 않도록 잘 처신하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과욕과 허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호기를 부리지 않도록 하세요. 자칫 감당할 수 없는 지출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자신을 비교하는 것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녀자리>
-유혹에 넘어가지 말고

가만히 있어도 주변에서 바람이 불어오는 시기입니다. 나무는 가만히 있으려 하나 주변에서 흔드는 격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자신의 자리를 지키고 본분에 충실하도록 하세요. 주변의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말고 마음을 잘 가다듬어야 합니다.

싱글이라면 상대방의 첫인상에 유의하도록 하세요. 사람은 시간이 지나야 그 진면목을 알 수 있는 법입니다. 커플들은 연인의 오해를 사지 않도록 하세요. 상대가 오해하는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해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약간의 고비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특히 중반 이후에는 지출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혹시라도 받아야 할 돈이 있다면 한번 연락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지출은 줄이고 챙겨야 할 것은 최대한 챙기도록 하세요.

<천칭자리>
-행운 가득

뜻하지 않은 행운이 자신과 함께 하는 시기입니다. 진행하는 일에 추진력과 힘이 붙게 될 것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 힘을 쏟도록 하세요.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래된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기대해 보셔도 좋은 때입니다. 연인과 함께 하는 행복한 미래가 눈 앞에 있을 것입니다. 싱글들은 주변에서 자신의 짝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인연이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기 마련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약간의 노력으로도 재물을 거둬들일 수 있을 것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수입이나 용돈을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그동안 사고 싶었던 옷이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최선을 다해야

묵묵히 자신이 맡은 일을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이 할 일에 집중하세요. 작고 사소한 일이라 하더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다른 사람에게 미루지도 마세요.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용기를 내세요. 커플이라면 상대방의 변심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자신에게 서운해하는 점은 없는지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받아야 할 돈은 확실하게 챙기고, 줘야 할 것도 미루지 마세요. 직장인이라면 스카우트나 이직 제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물고기 자리의 사람과는 돈 거래를 피하도록 하세요.

<사수자리>
-눈 밖에 나지 말고

지금 필요한 것은 한 쪽에 치우치지 않는 균형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들의 시비나 갈등에 끼어들지 않도록 하세요. 자칫 누군가의 눈 밖에 나면 오랜 시간 골치가 아플 수 있습니다. 가급적 자신과 관계되지 않은 일이라면 참견하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상대의 겉모습보다는 내면을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자신과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나 속이 알찬 사람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변덕을 부리지 않도록 하세요. 자꾸 이랬다 저랬다 하면 상대방이 지쳐버릴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금전적으로 여유가 넘치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모처럼 쓰고 싶은 곳에 마음껏 쓰셔도 좋을 것입니다. 그동안 신세진 친구들에게 한 턱 내보는 것도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 사람들에게 인색하게 굴지 않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균형을 잡아야

이번 주는 적절한 조화와 균형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한 쪽에 치우치거나, 한 가지 일에 매몰되지 마세요. 일이나 공부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생활도 잘 챙기셔야 합니다. 특히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들이 서운해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좋아해 주는 사람과 있을 때가 행복한 법입니다.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에게 신경 써야 합니다. 혹시라도 다른 고민거리가 없는지 살펴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돈을 벌어들이기 보다는 써야 할 때입니다. 평소에 고마웠던 사람들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점심 식사 후에 가볍게 커피 한 잔 쏘는 것도 좋습니다. 항상 남에게 신세만 지면 사람들이 당신을 멀리 할 수도 있습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