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강남의 뜨는 이색 데이트 장소 방탈출 카페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3-31 14:27 송고
© News1
강남역 방탈출 카페 ‘셜록홈즈’가 이색적인 데이트 장소로 젊은 연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서울은 물론 전국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방탈출 카페는 각기 다른 테마의 방 안에 갇힌 참가자가 숨겨진 단서들을 찾아 60분 안에 공간을 탈출하는 체험 중심의 신개념 놀이 문화이다.
영국의 소설가 코난 도일의 작품 속 명탕점인 셜록 홈즈의 이름을 딴 방탈출 카페 ‘셜록 홈즈’는 멘사 출신의 기획자들과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이 만나 만들어낸 특별한 공간으로 실제 같은 가상의 공간에서 미스터리와 추리, 공포감을 만끽할 수 있어 화제다. 3세대 증강현실의 도입으로 타 업체의 비슷비슷한 패턴에 질린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체인 지점을 보유한 이 방탈출 카페는 8개월이란 단기간에 전국 26개 매장, 총 60개 이상의 테마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모든 제작진들이 멘사 정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각자 유명 소속사 아트 디렉터, 독립영화제작 감독, UMF DJ 출신 등 다양한 사회 경험을 가진 인물들로 신선하고 재미있는 소재를 제공한다.

전체적인 스토리는 ‘7가지 꿈의 씨앗’ 작가 권도일의 손에서 탄생했다. 16가지의 스토리가 연결된 흥미진진한 테마 속에서 참여자는 진정한 셜록 홈즈가 되어 괴도 루팡의 검은 십자군과 대결을 벌이게 될 것이다
본사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강남점은 강남역 근처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높고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