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고창군,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홍보알림이 15명 선발

(고창=뉴스1) 박제철 기자 | 2017-03-29 16:13 송고
전북 고창군(군수 박우정)이 다양한 이웃들의 이야기를 취재하고 군민과 관광객들에게 널리 알릴 ‘고창군 블로그 기자단’을 출범시켰다 © News1 박제철 기자
전북 고창군(군수 박우정)이 다양한 이웃들의 이야기를 취재하고 군민과 관광객들에게 널리 알릴 ‘고창군 블로그 기자단’을 출범시켰다 © News1 박제철 기자


전북 고창군(군수 박우정)이 다양한 이웃들의 이야기를 취재하고 군민과 관광객들에게 널리 알릴 ‘고창군 블로그 기자단’을 출범시켰다.     
발대식은 29일 군청 상황실에서 박우정 군수와 선발된 블로그 기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고창군 블로그 기자단’은  고창군스마트관광홍보단, 정보화연구회, 마을신문기자, 블로그 기자단 등 다양한 활동 경험이 있는 사람들로 구성됐다.   

블로그 기자단은 앞으로 평범하지만 인정 넘치고 따뜻한 이웃들의 이야기와 아직 알려지지 않은 고창군의 명소 등 다양하고 폭넓은 분야를 발굴, 취재해 글과 사진, 영상 등으로 SNS를 통해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를 위해 올해 연말까지 군에서 개최되는 각종 행사와 축제, 맛집, 관광명소 등 전반적인 소식을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에 게시하며 고창군 홍보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다.
박우정 군수는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블로그 운영으로 군민들이 화합하고 관광객들이 꼭 한번 와보고 싶은 곳으로 고창군을 기억하고 찾아올 수 있도록 역할을 해 주기를 기대한다”며 “블로그 등 활동범위가 무궁무진한 SNS를 활용해 참여와 소통의 공동체를 만들고 고창군의 아름답고 청정한 매력을 더욱 재밌게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말했다.


jcpar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