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나이키-아식스 마라톤 개최 “마라톤 마니아들 모여라”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3-27 11:03 송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색적인 이벤트로 눈길을 사로잡는 ‘마라톤 대회’의 시즌이 다가온다. 벌써부터 접수가 마감된 대회도 있는가 하면 서울이 아닌 다른 도시에서 개최되며 색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마라톤 대회도 있어 마라톤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미지 / 나이키 © News1
이미지 / 나이키 © News1
국내 유일의 여성 하프 러닝 레이스인 ‘2017 서울 JTBC 나이키 우먼 하프마라톤’이 오는 5월 21일 개최된다.
지난해 여성 러너들을 위한 하프 코스로는 처음 개최되어 국내 여성 러너들의 높아진 러닝 수준을 확인할 수 있었던 나이키 우먼 하프마라톤이 올해 역시 여성 러너들의 잠재력과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뜨거운 러닝 축제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2017 서울 JTBC 나이키우먼 하프마라톤’은 서울 도심 속 아이코닉한 장소들을 지나 올림픽 공원으로 도착하는 21km코스로 구성되고, 일반 여성 러너들은 물론 국내외 엘리트 선수들까지 약 5천 명의 러너들이 참가하여 최고의 도전을 펼치는 특별한 여정을 함께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레이스는 나이키와 JTBC, 서울시, 대한육상경기연맹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국제육상경기연맹(IAAF)의 승인을 통해 공식적인 국제 대회로 인정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미지 / 아식스 © News1
이미지 / 아식스 © News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ASICS Korea)에서 캐주얼 러닝화 라인인 ‘퓨젝스 러쉬 (fuzeX RUSH)’ 출시를 기념하며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fuzeX RUSH Campaign)’-부산 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시행되었던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fuzeX RUSH Campaign)’-제주에서의 성공적이었던 캠페인에 이어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에서 한 달여 만에 시행된 것.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은 활동적이며 직접 체험하고 느끼는 것을 좋아하는 2030 영 러너들을 위하여 기획되었다.

3월 18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4월 부산, 5월 강원 순으로 진행되며 이번 부산 캠페인은 부산 누리마루 동백섬 및 해운대 일대를 달리는 코스로, 트레이닝 클래스와 이색적인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 모든 일정이 끝난 후에는 마지막으로 해가 지는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애프터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kang_goeu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