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귓속말' 이보영 "지성 바통 터치 부담? 앞길 잘 닦아줘 고맙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7-03-24 15:02 송고
배우 이보영이 24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보영이 24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보영이 전작 '피고인'에서 남편인 지성이 기록한 높은 시청률을 이어가야 한다는 부담감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보영은 24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신사옥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 / 연출 이명우) 제작발표회에서 "시청률에 대한 부담감은 없다. 이렇게 말하면 제작진 분들께서 싫어하실 수 있지만 전 제가 해서 재미있는 작품을 선택한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어 "전 제 만족도가 높은 작품이 중요한 것 같다. 잘해서 좋은 작품을 선보이고 싶은 마음이 크다. 저희 오빠가 앞길을 잘 닦아줘서 굉장히 고마운데 자체 경쟁력이 있어야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 같다. 좋은 드라마를 선보일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이 든다"며 "장르물을 일부러 선택한 건 아니다. 자주 보는 영화나 책은 스릴러 장르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이보영은 '귓속말'에서 서울 종로경찰서 형사과 계장 신영주 역을 맡았다.

한편 '귓속말'은 법률회사 태백을 배경으로 적에서 동지로, 그리고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는 두 남녀가 인생과 목숨을 건 사랑을 통해 법비를 통쾌하게 응징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오는 2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