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브이티 ‘립 앤 치크’, 썸남 사로잡는 소개팅·데이트 메이크업으로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3-24 14:10 송고 | 2017-03-24 14:20 최종수정
(사진제공)VIA@pooljang ON INSTAGRAM © News1
(사진제공)VIA@pooljang ON INSTAGRAM © News1
다가오는 주말.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면? 설레는 소개팅을 앞두고 있다면? 따뜻한 봄. 핑크빛 벚꽃을 옮겨 둔 듯한 색조 화장품을 이용해 소개팅, 데이트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매년 유행하는 컬러는 조금씩 차이를 보인다. 하지만 핑크와 코랄(오렌지)은 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컬러이다. 두 컬러는 여성스러우면서도 화사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살려줘 생기 있는 색조 메이크업으로 인기이다. 특히 소개팅, 데이트 메이크업으로 생기 발랄한 느낌을 선사해 여성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소개팅, 데이트를 위한 메이크업으로 핑크와 코랄(오렌지) 빛의 색조화장품 구매를 결심했다. 하지만 아이섀도우, 립스틱, 블러셔까지 각각 구매하려니 금전적인 부담이 따른다. 이때 립, 치크, 아이섀도우로 활용 가능한 립 앤 치크를 선택하는 것은 합리적인 구매 방법 중 하나이다.

쿠션형 팩트 명가로 자리 잡은 브이티 코스메틱이 립 앤 치크를 앞 세워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VT 립 앤 치크’는 크리미한 제형의 색조 화장품으로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맞춘 핑크와 코랄 두 가지 색을 선보이고 있다.

‘VT 립 앤 치크’는 크림 블러셔와 아이섀도우로 동그란 애플존과 눈 두덩이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준다. 또 은은하면서도 생기 있는 립 컬러를 선사해 얼굴 곳곳에 입체감을 선사해 준다.

베이비핑크에 가까운 핑크 ‘립 앤 치크’는 립 전체에 빈틈 없이 발라 풀립으로 연출해 섹시함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해줘도 좋다. 또, 코랄은 레드보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상큼함을 선사할 수 있어 화사한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다.

제품은 크리미한 텍스처와 은은한 발색력으로 실 구매자 사이에서 ‘촉촉한 크림 섀도우’와 ‘크림 블러셔’로 호평받고 있다. 실제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얇으면서도 촉촉하게 발려 피부 곳곳을 은은하게 밝혀준다. 발림과 동시에 세미 파우더리한 레디언스를 연출해 뭉치거나 밀릴 염려 없이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한 화장이 서투른 새내기 메이크업으로도 쉽게 활용할 수 있을 정도로 사용법이 쉽다. 손을 이용, 내용물을 원하는 부위에 나누어 터치한 후 가볍고 고르게 펴 발라 마무리하기만 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립 앤 치크는 최근 겟잇뷰티 청순 메이크업으로 소개된 ‘콜라겐 팩트’와 함께 활용해 광채 나는 피부에 생기를 주는 봄 메이크업으로 활용해도 좋다.

현재 두 컬러 모두 새내기 메이크업, 소개팅 메이크업, 데이트 메이크업으로 다양한 SNS 채널에 소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립, 블러셔, 아이 섀도우로 활용 가능한 색조 화장품으로 봄을 담은 핑크와 코랄을 두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며 “립 앤 치크로 새내기 메이크업, 소개팅 메이크업, 데이트 메이크업을 연출해 썸남의 마음을 사로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립 앤 치크는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브이티-코스메틱 닷컴’과 전국 각지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전국의 브이티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명동, 부산 서면, 광주 상무지구 쇼룸. 롯데 백화점 부산 광복점과 센텀시티점, 광주점, 울산점. 대구 신세계 백화점 내 시코르, 제주도 스파와 쇼룸이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