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전국 > 전북

진안홍삼 용담호 마라톤대회, 26일 용담댐 일원

(진안=뉴스1) 김동규 기자 | 2017-03-23 14:22 송고
전북 진안군 용담댐 광장에서 16일 제1회 홍삼마라톤대회가 열렸다. 500여명의 동호인들이 대회에 출전해 출발을 하고 있다.뉴스1 DB© News1 김동규 기자

제2회 진안홍삼 용담호 마라톤대회’가 26일 전북 진안군 용담댐 일원에서 펼쳐진다. 진안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진안군육상협회와 전국마라톤협회가 주관한다.

전국에서 마라톤 동호인 20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대회는 5km, 10km, 하프코스, 풀코스 등 4개 종목으로 나눠 치러진다.

참가자들은 용담댐광장에서 개회식을 갖고 오전 9시30분 출발한다.

용담댐광장에서 출발해 용담댐 수문~왕두골 3거리∼수천마을∼호계마을∼모정교로 이어지는 용담댐 호반도로를 달리게 된다.

황영조 선수의 팬 사인회와 5㎞ 동반 레이스가 예정되어 있다. 출발에 앞서 그룹 코리아나의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항로 군수는 “마라톤은 함께 달리는 데 의미가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진안에 오셔서 청정자연 진안고원의 봄 정취를 느끼고 용담호반을 달리며 건강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dg2066@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美中日 대북압박 고삐 지속…北도 '말폭탄' 맞불
트럼프 비군사적 옵션 모두 동원, 대륙간탄도미사일도 시험발사…北 '화력훈련' 등 위협
북한이 창군절인 25일 핵실험과 장거리 미사일 발사와 같은 전략 도발을 자제하면서 '4월 위기설'이 …
후보5인 中企공약…공약만 있고 대···
중톱
유력 대선 후보 5명은 정부 주도의 중소기업 정책 마련 의지가 강하지만 재원…
세월호 미수습자 추정 남학생 교복···
중톱
세월호 선내 수색 과정에서 미수습자의 것으로 추정되는 유류품이 발견됐다.…
SPONSORED

      탭 만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