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전국광역시도공무원노조-울산시 호텔업 업무제휴

(울산=뉴스1) 이상문 기자 | 2017-03-23 10:46 송고
호텔현대 울산. /뉴스1 © News1
호텔현대 울산. /뉴스1 © News1

전국 17개 시·도 공무원 가족은 현대호텔울산, 롯데호텔울산, 롯데시티호텔울산, 신라스테이울산을 내년 12월 31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전국광역시도공무원노동조합연맹은 이같은 내용을 바탕으로 하는 울산시 호텔업소 간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23일 밝혔다.
업무협약식은 23일 오후 2시 서울 전국광역시도 공무원노동조합연맹 사무실에서 개최된다.

이에 앞서 김현진 전국광역시도공무원노동조합연맹 위원장은 “중국의 금한령으로 관광산업과 관련 소상공인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2017 울산 방문의 해는 국내관광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시책으로 광역연맹 차원에서 보다 많은 분들이 울산을 찾을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울산광역시공무원노동조합은 봄 여행이 본격 시작되는 시기에 맞춰 울산시 관광부서와 협력해 시·도 공무원을 대상으로 울산의 숨겨진 관광자원과 상품을 홍보하는 세일즈 콜을 펼쳐 갈 계획이다.
빈순옥 울산광역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은 “2017 울산 방문의 해를 맞아 보다 많은 분들에게 울산의 숨겨진 매력을 알리고 관광산업 등 서비스 산업육성을 통해 울산의 도시경쟁력을 높여나가는 데 동반자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국광역시도 공무원노동조합연맹은 조합원이 4만2000명으로 광역시도를 대표하는 공무원 노동조합이다.


iou518@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