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시매쓰,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 제공 위해 강사 교육 강화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3-23 10:50 송고 | 2017-03-23 11:13 최종수정
© News1
© News1
사고력 수학 전문 교육기업 시매쓰(대표 이충기)는 전국 160여개 시매쓰 학원에서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신입 강사 인증 교육을 강화해 지난 2월부터 시행하고 있다.
시매쓰는 신입 강사들의 수업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시매쓰 아카데미’를 통한 온-오프라인 신입 상사 인증 교육을 진행하는 한편 분기별로 한 번씩 하던 신입 강사 집합 교육을 매달 시행하고, 모든 신입 강사들이 인증 교육을 필수로 받도록 해 강사 인증 교육을 강화했다.

시매쓰의 신입 강사 교육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사고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발문 방법을 포함한 사고력 수학의 원리와 교수법, 교재 연구를 위한 과제 및 조별 토론, 실제 아이들이 수업에 사용한 교구와 교재를 이용해 활동을 해보는 모의 수업 등으로 구성된다.

시매쓰 수학연구소 조경희 소장은 “4차 산업혁명시대를 살아가게 될 아이들에게 필요한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교사의 역량이 중요하다”며 “전국의 모든 시매쓰 센터에서 창의적인 미래 인재가 올바르게 자라날 수 있도록 원장 및 강사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교육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시매쓰는 매년 전국 시매쓰 센터의 원장 및 경력교사들을 위한 교육과 연수를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효과적인 수업에 대해 끊임 없이 아이디어를 발굴, 적용하고자 ‘사고력수학 우수교사 선발대회’도 개최하고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