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단독] 장기하, 4월 美투어 확정…결별 후 공연활동 매진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7-03-20 16:33 송고
© News1
아이유의 컴백 시기가 확정되면서 그와 결별한 가수 장기하의 행보가 관심을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장기하 역시 해외투어 등을 확정 지으며 음악과 공연에 매진 중인 것으로 뉴스1 취재 결과 확인됐다.

20일 복수의 가요계 관계자에 따르면 장기하는 자신이 속한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과 함께 오는 4월 1일(현지시각)부터 캐나다 벤쿠버에서 미국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후 장기하와 얼굴들은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샌디에이고, 달라스, 애틀랜타, 필라델피아, 보스턴, 뉴욕, 시카고 등 미국 투어를 이어간다. 내달 26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리는 공연을 끝으로 투어는 막을 내린다.

이번 해외 투어는 단독 투어는 아니지만 일본과 태국 등 유명 뮤지션들과 함께 하는 자리라 의미가 있다. 일본의 미야비(Miyavi), 태국의 4인조 밴드 슬롯 머신(Slot Machine) 등과 한 공연을 개최하게 된 것. 

한편 장기하와 얼굴들은 오는 25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DJ 소울스케이프와 함께 하는 공연 '외나무다리'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는 앞서 전 연인인 아이유와 결별 이후 첫 행보라 관심을 모은 바 있다.


aluemchang@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세월호 인양 '난관 봉착'…가족들 "기도해 주세요"
세월호 인양 뜻밖의 암초…미수습가족들 탄식"힘냅시다. 기자분들도 기도해주세요" 간절한 호소
원만하게 진행되던 세월호 인양이 뜻밖의 '암초'를 만나면서 미수습자 가족들은 순간 안타까움을 …
'창사 참사' 한국 축구, 중국에 0-···
중톱
한국 축구가 중국에 무너졌다. 한국은 23일 중국 창사의 허룽 스타디움에…
세월호, 소조기 내 인양위해 선미 ···
중톱
해양수산부가 현재 수면 위 10m까지 들어올린 세월호 인양작업을 마무리하기 …
SPONSORED

      탭 만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