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스타ㆍ스페셜

황치열, 시에로 코스메틱 전속모델 팬사인회 성료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3-20 16:17 송고
<사진=업체 제공>© News1
시에로 코스메틱이 전속모델 황치열과 함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시에로 코스메틱의 2017 S/S 신제품 ‘그래니 애틱 라인’의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의 사랑에 감사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시에로 코스메틱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이날 현장에는 국내외 다양한 연령대의 많은 팬들이 참여해 가수 황치열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황치열은 팬들에게 일일이 눈을 맞추며 정성스러운 사인을 해주었고, 훈훈한 미소와 다정다감한 멘트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특히 화이트데이를 맞아 깜짝 이벤트로 팬들에게 직접 사탕을 전달하며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팬들은 질서정연한 모습으로 행사에 참여해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업체 제공>© News1
이날 황치열이 소개한 시에로 코스메틱의 신제품 ‘그래니 애틱 라인’은 보태니컬을 컨셉화한 식물성 추출물을 담아 미세먼지로 인해 오염된 피부를 정화시키고,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의 수분공급을 통해 피부 본연의 빛을 가꿀 수 있게 도와주는 라인.

한편, 황치열은 최근 tvN ‘내 귀에 캔디’에 출연해 달달한 로맨스로 화제를 모았으며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의 노래하다’ 진행과 봄에 선보일 새 앨범 준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세월호 인양 '난관 봉착'…가족들 "기도해 주세요"
세월호 인양 뜻밖의 암초…미수습가족들 탄식"힘냅시다. 기자분들도 기도해주세요" 간절한 호소
원만하게 진행되던 세월호 인양이 뜻밖의 '암초'를 만나면서 미수습자 가족들은 순간 안타까움을 …
'창사 참사' 한국 축구, 중국에 0-···
중톱
한국 축구가 중국에 무너졌다. 한국은 23일 중국 창사의 허룽 스타디움에…
세월호, 소조기 내 인양위해 선미 ···
중톱
해양수산부가 현재 수면 위 10m까지 들어올린 세월호 인양작업을 마무리하기 …
SPONSORED

      탭 만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