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N_이모저모] 봄철 나들이 시즌, ‘아웃도어 이벤트와 더욱 즐겁게~’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3-20 14:51 송고
이미지 / 파타고니아 © News1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는 오는 3월 26일 클라이머들과 함께 맨손으로 강촌 유선대 암장을 등반하며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을 만끽하는 볼더러스 데이(Boulderers Day)를 개최한다.

이번 볼더러스 데이는 인위적으로 바위에 흠집을 내는 등의 자연을 훼손하는 방식이 아닌, 오직 손의 힘으로 암벽을 등반하는 야외 볼더링 활동으로 기획되었으며, 참가자 모두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도 아름다운 강촌 유선대의 자연 경관을 몸소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미지 / 블랙야크 © News1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에서는 로드마스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서울 둘레길 걷기 인증 이벤트를 펼친다.

‘로드마스터’는 아웃도어 변화의 방향에 따라 등산의 변화 형태인 ‘걷기’와 ‘인증’이라는 놀이 개념을 접목해 서울 시민들이 건강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걷기 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코스와 길 안내, 스폿 인증 등 둘레길을 걸으면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접할 수 있어 봄철 야외활동에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미지 / 아이더 © News1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봄꽃 나들이 시즌 '산행버스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각 상행 별 30명을 선발해 당첨자 전원에게는 안전한 산행을 위한 아이더 산행 전문 가이드와 차량 서비스 및 식사가 제공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더 고객들이 겨우내 움츠린 몸과 마음을 깨우고 소중한 사람과 봄꽃 가득한 길을 걸으며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봄철 추천 여행지 2곳을 엄선했다”며 “아이더 산행버스 이벤트는 이동 수단이나 짐 보관의 부담을 덜고 편하게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늘 호평을 얻고 있는 고객 참여 행사로 이번 봄 산행 이벤트도 나들이하기 좋은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취약계층 가계 빚 78.6조…금리인상땐 '시한폭탄'
전체 가계대출의 6.2% 차지…자산·소득보다 빚 많은 고위험가구 7% 뇌관 우려
취약 차주의 가계 빚은 지난해 말 기준 78조6000억원으로 전체 가계대출의 6.2%를 차지했다. 자산…
세월호 오전중 수면 13m 인양…막바···
중톱
해양수산부는 24일 오전 6시45분 세월호 선미램프 제거작업을 완료하고, 오전…
美하원, 中 사드보복 중단 촉구 결···
중톱
미국 하원이 23일(현지시간) 주한미군의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
SPONSORED

      탭 만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