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스타ㆍ스페셜

박소담 화장품 모델 발탁…아크웰 ’상큼발랄’ 화보 공개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3-20 10:33 송고
박소담 아크웰 화보 © News1
박소담이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

박소담은 비엔에이치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의 뮤즈로 발탁돼 최근 진행한 화보 촬영에서 풋풋하고 화사한 이미지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소담은 파스텔 민트, 화이트 컬러 포인트의 의상으로 소녀 같은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 잡티 하나 없는 도자기 같은 피부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 News1
또 다른 사진에서는 화이트 민소매 셔츠만 입은 채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함께 맑고 투명한 피부를 뽐내기도 했다.

아크웰 관계자는 “박소담의 동양적이고 깨끗한 이미지와 상큼하고 톡톡 튀는 매력이 ‘아크웰’의 이미지와 잘 맞아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박소담과 함께 이번 봄 시즌 민감성 피부 진정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News1
한편 박소담은 영화 ‘검은사제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신인상과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등을 수상하며 충무로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이어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등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 News1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nohsm@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위장전입' 발목잡힌 文정부 첫내각…어떻게 풀까
野 "5대원칙 위반, 대통령 직접 해명해야" 강경…與 "비서실장 사과로 충분"
위장전입 문제로 발목을 잡힌 이낙연 국무총리 후보자에 이어 문재인 정부의 초기 내각 후보자들이…
수사권 조정 본격화…사수해온 검찰···
중톱
문재인정부가 끊임없이 논란이 됐던 검찰·경찰의 수사권 조정 논의를 본격…
'일요일도 보고' 국정기획위, 오늘···
중톱
국정기획자문위원회(위원장 김진표 더불어민주당 의원)는 일요일인 28…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