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스타ㆍ스페셜

박소담 화장품 모델 발탁…아크웰 ’상큼발랄’ 화보 공개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3-20 10:33 송고
박소담 아크웰 화보 © News1
박소담이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

박소담은 비엔에이치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의 뮤즈로 발탁돼 최근 진행한 화보 촬영에서 풋풋하고 화사한 이미지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소담은 파스텔 민트, 화이트 컬러 포인트의 의상으로 소녀 같은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 잡티 하나 없는 도자기 같은 피부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 News1
또 다른 사진에서는 화이트 민소매 셔츠만 입은 채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함께 맑고 투명한 피부를 뽐내기도 했다.

아크웰 관계자는 “박소담의 동양적이고 깨끗한 이미지와 상큼하고 톡톡 튀는 매력이 ‘아크웰’의 이미지와 잘 맞아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박소담과 함께 이번 봄 시즌 민감성 피부 진정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News1
한편 박소담은 영화 ‘검은사제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신인상과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등을 수상하며 충무로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이어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등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 News1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nohsm@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세월호 인양 '난관 봉착'…가족들 "기도해 주세요"
세월호 인양 뜻밖의 암초…미수습가족들 탄식"힘냅시다. 기자분들도 기도해주세요" 간절한 호소
원만하게 진행되던 세월호 인양이 뜻밖의 '암초'를 만나면서 미수습자 가족들은 순간 안타까움을 …
'창사 참사' 한국 축구, 중국에 0-···
중톱
한국 축구가 중국에 무너졌다. 한국은 23일 중국 창사의 허룽 스타디움에…
세월호, 소조기 내 인양위해 선미 ···
중톱
해양수산부가 현재 수면 위 10m까지 들어올린 세월호 인양작업을 마무리하기 …
SPONSORED

      탭 만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