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이현우X조이 '그녀는 거짓말을' 오늘(20일) 첫방 관전포인트 5

(서울=뉴스1스타) 강희정 기자 | 2017-03-20 08:45 송고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 베일을 벗는다.

20일 밤 11시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연출 김진민, 이하 그거너사)가 처음 방송된다.

이날 '그거너사' 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5개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이현우, 조이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호흡을 맞춘다. © News1star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 이현우X조이

이현우와 조이의 만남은 청량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먼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훈훈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배우 이현우가 강한결로 분한다. 강한결은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로, 음악 앞에서는 거침없지만 사랑 앞에서는 서툰 남자의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진심을 서슴없이 말하는 용감한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과의 풋풋한 로맨스로 설렘을 자아낼 예정이다.

조이는 윤소림 역을 맡아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첫눈에 반한 이현우에게 거침없이 직진하는 사랑법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진민 감독은 "조이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친구다. 첫 날부터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연기를 했다. 좋은 배우의 탄생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김진민

김진민 감독이 tvN과 만났다. '그거너사'는 김진민 감독의 첫 청춘로맨스 연출작이다. 앞서 김진민 감독은 '결혼계약' '오만과 편견' '개와 늑대의 시간' 등에서 섬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보였다. 전작에서는 재벌2세와 시한부의 사랑이야기를 마법 같은 연출로 그려내 시청률 20%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그의 첫 '청춘로맨스'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20일 밤 11시 처음 방송된다. © News1star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 이정진부터 김인권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

이현우, 조이를 비롯해 이정진, 이서원, 홍서영, 임예진, 최민수, 박지영, 김인권 등의 배우가 '그거너사'에 출연한다.

이정진 임예진 최민수 박지영 김인권 이대연 등 연기파 배우들이 드라마를 한층 더 맛깔지고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이서원 홍서영 성주 신제민 장기용 송강 박종혁 이하은 전유림 등 신선한 매력의 준비된 루키들이 패기 넘치는 열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 첫사랑

'그거너사'는 세대를 불문하고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소재인 '첫사랑'을 다룬다. 특히 첫사랑에 용감하게 직진하는 소녀 윤소림의 모습은 잊고 있던 순정을 소환하며 입가에 미소를 피어나게 할 예정. 첫사랑의 설렘과 에너지 넘치는 청춘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봄에 걸맞은 청량함을 선사할 것이다.

# 음악

김진민 감독은 앞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한 소녀의 음악으로 인해 우리가 사는 세상이 이렇게 아름답고 설렐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음악이 드라마에 녹아있으면 어떻게 달라질 수 있는지 고민하면서 작업하고 있다. 그런 고민의 흔적이 드라마에 많이 담기고 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조이의 청아한 음색과 깔끔한 가창력은 몰입을 더해줄 좋은 기폭제가 될 예정이다. 드라마 곳곳에서 음악이 설렘을 자극하고 감정선을 증폭시키는 장치로 활용돼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hjk0706@news1.kr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SPONSORED

오늘의 인터뷰

탭 만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