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2017년 3월 넷째주(20~26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3-20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선입견은 버려야

일이든 사람이든 선입견을 갖지 않도록 하세요. 판단을 내리는 데 있어 가장 큰 적이 선입견입니다. 모든 것을 백지 상태로 놓고 바라보도록 하세요. 특히 겉모습이나 들리는 소문으로 사람을 판단해서는 안 됩니다.

싱글이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세요. 자신이 직접 찾아 다니는 것 보다 주변의 소개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초심으로 돌아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연인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며 초기의 설렘과 긴장감을 끌어내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다만 지름신이나 충동 구매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한 주의 예산을 세우고 그에 맞게 생활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귀가 얇은 이들은 주변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하세요.

<물고기자리>
-우연 속의 행운

우연한 만남, 의외의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때입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살짝 일탈을 꿈꿔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계획에 없던 약속을 잡거나 잠시 바람을 쐬는 것도 좋습니다. 우연 속에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행운이 있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뜻밖의 고백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갑자기 누가 다가오더라도 당황하지 않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지난 일들이 자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농담으로라도 지난 일들에 대해 언급하지 않도록 하세요.

경제적으로도 아주 좋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좋은 기회와 행운이 이어지는 때라 하겠습니다. 새로운 물건을 구매하기에도 좋은 한 주입니다. 평소 눈여겨보던 상품이 있다면 구매해 보도록 하세요.

<양자리>
-귀챠니즘

마음은 복잡하고 몸은 피곤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입니다. 의욕적으로 시작한 일이 용두사미가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리고 차분하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딴 생각이 들지 않도록 바쁘게 일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어려운 일이 있다면 연인에게 털어놓으세요. 솔직하게 자신의 처지를 얘기하고 같이 상의하면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뭇 이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당황하거나 쑥스러워 하지 말고 자신의 인기를 즐겨보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여유 자금이 필요하다면 투자나 재테크를 시작해 보세요. 가만히 앉아서 재물이 늘어나기를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믿을 만한 사람이나 가까운 친구와 함께 시작해 보도록 하세요.

<황소자리>
-자신의 생각대로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않도록 하세요.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의 조언을 참고하더라도 최종 결정은 자신이 내리도록 하세요. 모든 결정과 선택은 자신의 책임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커플이라면 사소한 갈등이나 싸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갈등이 발생하면 오래가지 않도록 신경쓰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 아무리 상대가 마음에 들더라도 상대 앞에서 움츠리지 않도록 하세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돈 문제로 고민하던 이들도 한시름 덜게 될 것입니다. 친구들이나 신세진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도 있으니 지갑이나 소지품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눈치보지 않기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않도록 하세요. 평소에 하던 대로 지내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비위를 맞추느라 자신을 희생할 필요도 없습니다. 다른 그 누구보다 자기 자신을 소중히 여기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잡아보도록 하세요. 식사를 하더라도 좀더 근사한 곳에 가보면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자신의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나가보세요.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잠시 고비가 찾아올 수 있으니 잘 대처하도록 하세요.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일은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주말이 다가올수록 점차 안정되고 편안해질 것입니다.

<게자리>
-적극적인 태도

성실하면서도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세요. 그동안 하던 일 이외에 새로운 일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겉모습만 보고 상대를 판단하지 마세요. 외모나 조건보다는 상대의 내면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적극적인 애정 표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신의 마음과 애정을 상대방에게 보여주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어느 정도 쓰더라도 다시 지갑이 채워지게 될 것입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이나 필요한 곳에 돈을 쓰는 것도 좋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베풀어야 하는 시기

자신의 친구들과 가까운 사람들을 잘 챙겨야 하는 시기입니다. 그동안 연락이 뜸했던 친구나 가족들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평소보다 자신의 주변 사람들을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어쩌면 누군가 자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커플들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때입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다녀오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싱글들은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과감하게 대시해 보세요. 용기를 낸다면 어렵지 않게 자신의 사랑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지갑을 열어야 할 때는 다시 한번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가능하면 지출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여유 자금이 있으면 통장이나 적금 등에 묶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돈이 있다고 함부로 쓰지 말고, 잘 모아두도록 하세요.

<처녀자리>
-자존심을 지켜야

이번 주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상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남들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도 말고, 기대하지도 마세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이니 너무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나 사람도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의 마음을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자신에게 불만이나 오해가 있다면 빨리 해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들은 낯선 사람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않도록 하세요. 자칫 상대방으로 인해 다치거나 상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재물운은 점차 좋아질 것이니 염려하지 마세요. 그동안 하던 대로 꾸준히 노력하면 만사 OK 입니다. 다만 돈을 쓸 때에는 자신을 위해서만 쓰도록 하세요. 지금은 남보다는 자기 자신을 위해야 할 때입니다.

<천칭자리>
-개성 발휘

신체 리듬도 좋고, 머리도 잘 돌아가니 활기가 넘치는 한 주입니다. 톡톡 튀는 모습으로 마음껏 개성을 발휘해 보도록 하세요. 적극적으로 나서서 사람들을 리드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새로운 일이나 목표에 대해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진전될 것입니다.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데이트를 계획해 보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의외의 사람과 인연이 닿을 수 있습니다. 단순한 친구라고 생각했던 사람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은 편으로 약간의 횡재운도 있습니다. 재미삼아 소액의 복권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들과 금전 거래는 명확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사이일수록 주고 받는 것을 확실히 하도록 하세요.

<전갈자리>
-말 조심, 행동 조심

말 한 마디, 행동 하나가 많은 것을 좌우하는 시기입니다. 말이나 행동에 앞서 다시 한번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더욱 말을 아끼셔야 합니다. 저녁 술 자리에 가더라도 지나치게 과음하지 않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연인과의 관계를 진전시킬 만한 일을 계획해 보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소개팅에 나가보면 좋을 것입니다. 자신의 친구들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독립심을 가져야 하는 때입니다. 돈 문제를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도록 하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이 필요하다면 아르바이트나 일자리를 찾아보도록 하세요.

<사수자리>
-진로 변경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자신의 진로를 과감하게 변경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평소에 관심있던 분야에 대해 공부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자신의 능력이나 실력을 키우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누군가 슬며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눈길을 주는 사람은 없는지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상대방에 대한 양보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웬만한 일은 연인에게 양보해 주도록 하세요.

재물과 관련한 일은 천칭자리의 사람과 함께 하도록 하세요. 천칭자리의 사람이 자신에게 재물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다만 이직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조건을 잘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눈 앞의 이익보다는 장기적인 전망을 우선하세요.

<염소자리>
-포기하지 마

자신의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한 시기입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자신의 계획을 밀고 나가야 합니다. 중도에 물러선다면 다 잡은 고기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커플들은 연인과 잠시 떨어져 있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는 애정보다는 일과 학업에 집중하세요. 싱글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다가올 수 있습니다. 평소보다 주위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셔야 합니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과의 돈 거래는 최대한 피하셔야 합니다. 자칫 재물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