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효과적인 여드름 피부케어? 피부 온도 낮추는 것이 포인트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3-13 10:09 송고
© News1
사춘기 학생들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여드름은 가장 관리하기 어렵고, 까다로운 피부고민 중 하나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통계에 따르면 최근에는 심각한 여드름 문제로 병원 치료를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2015년 기준 여드름 진료 인원 역시 11만3,000여 명에 이른 것으로 나타났다.

대부분의 여드름과 뾰루지는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에 세균이 번식하여 생기는 것으로, 평소 피지관리가 필수적이다. 특히, 기온이 상승하는 봄철부터는 더욱 세심한 여드름 케어가 필수적인데, 기온이 1도 상승하면 피지분비 역시 10% 가량 증가하기 때문이다. 봄부터 여름까지 고온기에 유독 여드름이 심해지는 사람이라면,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효능을 가진 여드름 전용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드름 전용 화장품인 ㈜유스바이오팜의 ‘겔라시앙(GALLEXIONG) 클리어라인 3스텝 세트’는 피부 적정온도 유지 컨셉을 고려해 만든 화장품으로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에 영양을 더해준다.

겔라시앙은 웅담의 주성분인 우르소다이올을 함유한 저자극, 고보습 화장품으로 여드름성 피부 라인 케어에 도움을 준다. 웅담은 예로부터 조상들이 사용해 온 귀한 한방재료로, 동의보감에 의하면 그 성질이 차 열을 다스리는데 귀하게 사용돼 왔으며 인체적용시험결과 피지 과다분비를 낮추는데도 효과적인 것으로 확인됐다.

㈜유스바이오팜은 웅담의 주성분인 ‘우르소다이올’을 원천기술인 첨단  제제공법으로 액상화하는데 성공, 기능성 화장품, 피부질환 전문의약품 및 각종 난치성 질환 치료제 개발 등에 활용하고 있다. 겔라시앙은 이러한 첨단 기술이 적용된 여드름 전용 기능성 화장품으로, 각종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능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실제로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2016년 5월 18일부터 8월 10일까지 성인남녀 23명을 대상으로 ‘겔라시앙 클리어 에센스’에 대한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한 결과, 8주 후 설문조사에서 피험자의 65%가 여드름이 개선된 것 같고, 78%가 여드름 부위가 붉거나 예민하지 않은 것 같다고 답하였으며, 기기 측정에 의한 피지량 평가 결과에서는 무려 48.75% 감소한 결과가 나타나기도 했다.

㈜유스바이오팜 관계자는 “겔라시앙은 첨단제제공법을 이용하여 ‘우르소다이올’을 천연 웅담에서처럼 물에 잘 녹게 만들어 피부에 쉽게 침투해 진정 효과는 물론 영양과 수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해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 “여드름에 좋다는 화장품이란 화장품을 다 사용해봐도 효과를 얻지 못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스바이오팜은 현재 겔라시앙 3스텝 세트인 ‘클리어 토너’, ‘클리어 에센스’, ‘클리어 로션’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겔라시앙 클리어키트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여드름성 피부에 고민이 많은 10대는 물론이고 성인들에게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있다. 겔라시앙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클리어키트를 신청하면 택배비만으로도 누구나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현재 전세계에서 사용중인 ‘우르소다이올’은 99%의 순수 화학 합성물이 유일하며, 1961년부터 세계적으로 화학 합성법 개발로 천연 웅담을 대체하고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