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2017년 3월 셋째주(13~19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3-13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정신 바짝

자신이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상황이 발생하는 시기입니다. 어떤 일이 벌어지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정신을 바짝 차리도록 하세요. 어쩌면 자신의 윗사람과 약간의 대립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된다면 끝까지 자신의 주장을 펼쳐보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상대방과의 약속을 잘 지키셔야 합니다. 혹시라도 약속해 놓고 지키지 못한 일은 없는지 한번 생각해 보세요. 짝사랑을 하고 있는 싱글이라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이제 상대방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해 보도록 하세요.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열심히 발로 뛰는 것이 좋습니다. 가만히 앉아 있기 보다는 적극적으로 움직이도록 하세요. 특히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고 있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셔야 합니다. 오고 가는 사람들의 말 속에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가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유비무환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대비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사전에 스케줄과 일정을 꼼꼼히 확인하도록 하세요. 내일 필요한 것이 할 것이 있다면 오늘 챙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준비가 되어 있다면 모든 일이 순조로울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돈이든 마음이든 연인을 위해 충분히 쓰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자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아마도 한 눈에 꽂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손재수를 주의하셔야 합니다. 아끼는 물건이나 소지품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잠시 한 눈을 팔다가 핸드폰을 떨어뜨릴 수도 있습니다. 물건을 살 때에도 거스름돈을 잘 확인하도록 하세요.

<양자리>
-마음 씀씀이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입니다. 너무 큰 것만 생각하지 말고 작은 일에도 관심을 가져보세요. 잠시 주변을 둘러보며 가까운 사람들을 챙기는 것도 좋습니다. 자신의 작은 정성이 누군가에게 희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커플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하세요. 마음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겉으로 표현하는 것도 중요한 법입니다. 싱글들은 소개팅보다는 미팅에 나가보도록 하세요. 사람이 많이 모인 곳에서 자신의 매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크게 여유롭지는 않더라도 걱정할 일도 없을 것입니다. 시간이 된다면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작은 금액이라고 무시하지 말고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황소자리>
-공사 구분

감정적인 모습보다는 냉정한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특히 사적인 일과 공적인 일을 잘 구분하도록 하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때와 장소를 잘 구분하셔야 합니다. 웃어 넘길 것은 웃어 넘기더라도 짚을 것은 짚고 넘어가세요.

커플이라면 갈등이나 권태기에 접어들 수 있습니다. 관계 개선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시기라 하겠습니다. 싱글이라면 우연한 기회에 만나는 이성을 주목하세요. 생각지도 못한 장소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금전적으로는 갑자기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온다면 잘 챙겨두도록 하세요. 여유가 있을 때에 없을 때를 대비하셔야 합니다. 돈이 생겼다고 함부로 쓰고 다니면 나중에 후회할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새로운 시도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도록 하세요. 새로운 도전이 있어야 그만큼 발전할 수 있는 법입니다. 자신의 일과는 전혀 다른 것에 관심을 갖는 것도 좋습니다. 말로만 떠들지 말고 학원이나 피트니스 등에 등록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어떤 문제를 두고 연인과 대립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이러한 갈등이나 자존심 싸움이 오래가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다른 이성이 살며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보내는 신호를 잘 감지하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특별히 기대할 것도 없지만, 별다른 걱정도 없을 것입니다. 금전적으로 변화를 꾀하고자 한다면 사수자리의 사람을 가까이 하세요. 직장을 구하는 이들이라면 적극적으로 선배들을 찾아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게자리>
-진심은 통하는 법

사람을 대할 때에는 진솔하고 솔직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자신의 이득을 위해 상대를 이용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혹시라도 오해나 작은 갈등이 있더라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진심은 통하기 마련이니 언젠가 상대방도 자신의 마음을 알아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나이 차이가 있거나 마음이 넉넉한 사람을 찾아보세요. 자신을 감싸줄 수 있는 포근한 사람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내키지 않으면 데이트를 조금 미루도록 하세요. 억지로 나간 자리에서는 마음 상하는 일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가까운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보세요.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다 보면 문제가 더 커질 수도 있습니다.

<사자자리>
-업그레이드

자신의 태도와 일상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부족한 점을 채워보는 것도 좋습니다. 진로를 변경하거나 새로운 길로 가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자신을 업그레이드해 보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서둘러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마세요. 눈에 차지 않는 사람이라면 깨끗이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새로운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놀이공원이나 가까운 곳으로 드라이브를 나가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입니다. 어느 정도 쓰더라도 수중에 여유가 넘칠 것입니다. 다만 돈과 관련한 일은 혼자 결정하지 않도록 하세요. 천칭자리나 전갈자리의 사람과 상의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결실의 계절
오랜 시간 공들인 일이나 노력이 빛을 보는 시기입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칭찬도 이어질 것입니다. 모처럼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숨을 돌리는 것도 좋습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가볍게 여행을 떠나보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눈치와 요령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신의 생각보다는 상대의 기분에 맞춰서 움직이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평소에 잘 알고 지내던 사람과 관계가 진전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주변에서 관심있는 사람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여유롭고 편안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평소보다 수입도 늘어나고 지갑도 두둑한 시기라 하겠습니다. 다만 여유가 있다고 하여 함부로 쓰고 다니지 않도록 하세요. 지금은 자신의 미래를 위해 저축해 두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천칭자리>
-선택을 잘 해야

선택에 있어서 신중을 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주변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않도록 하세요. 매사에 자신의 생각과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선택의 결과는 자신이 책임져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싱글들은 솔로 탈출에 좋은 시기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석해 보세요. 커플이라면 자주 데이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에게 다른 사람이 생길 수도 있으니 항상 가까이 두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 등을 얻게 될 것입니다.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이들에게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근무 조건이나 급여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도록 하세요.

<전갈자리>
-노력이 필요해

한 번에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노력한 결과 이상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일단 목표한 일이 있다면 꾸준히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세요. 다만 남을 돕는 것도 좋지만 거절할 것은 거절하도록 하세요. 잘못하면 자신의 행운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옷차림이나 액세서리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잠시 집 앞에 나가더라도 어느 정도 꾸미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연인과 행복한 한 때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서로의 눈빛만 보더라도 마음이 통하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어느 정도 재물 욕심을 내봐도 좋은 시기입니다. 돈이 될 만한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시도해 보세요. 또한 자신의 것은 자신이 챙기도록 하세요. 남들이 챙겨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챙길 것은 챙겨야 합니다.

<사수자리>
-흐르는 물처럼

운의 흐름에 기복이 있으니 신중해야 할 시기입니다.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리고 차분히 보내도록 하세요. 괜한 고집을 부리거나 주변과 갈등을 일으켜서는 안 됩니다.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가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연인과 많은 대화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단순한 잡담보다는 마음 속의 얘기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상대방의 외모보다는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과 관련한 일들도 순리에 따라 움직이도록 하세요. 투자와 투기는 다른 것이니 잘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한 발 한 발 차분하게 나아가야 합니다. 재수나 요행을 바라기 보다는 땀과 노력을 믿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돌다리도 두들기며

언제 어디서든 방심하지 말고 긴장을 유지하도록 하세요. 아무리 자신하는 일이라 하더라도 자만해서는 안 됩니다. 특히 사람을 대할 때에는 말을 잘 가려서 하세요. 자신의 속마음이나 비밀을 함부로 드러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말과 행동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세요. 자신의 행동에 따라 극과 극의 시기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주관을 지켜야 합니다. 상대방에게 끌려다니기 보다는 자신의 생각대로 움직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지출 관리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들어오는 돈을 늘리기 보다는 밖으로 나가는 돈을 줄이도록 하세요. 신용카드 사용을 줄이고 체크카드나 현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 구매도 피하도록 하세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