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2017년 3월 둘째주(6~12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3-06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참견하지 말고

가능하면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않도록 하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라면 신경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약간의 조언을 해주는 것은 좋지만 지나친 간섭은 피해야 합니다. 자칫 호의를 베풀고도 안 좋은 소리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커플들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데이트 장소를 바꿔보거나 가볍게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미팅에 나가보도록 하세요. 아마도 한 순간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아 버리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재물운에 있어서는 자신의 선택이 중요한 때입니다. 돈과 관련한 일을 결정할 때는 신중을 기하도록 하세요. 한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는 더욱 신중하도록 하세요.

<물고기자리>
-미루지 않기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도록 하세요.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이 쌓이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 합니다. 다소 힘들고 어렵게 느껴지더라도 조금만 참고 힘을 내도록 하세요. 지금 이 순간 포기를 하면 두고 두고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이번 주를 그냥 보내서는 안 됩니다. 미팅이든 소개팅이든 적극적으로 이성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오랜 시간 찾아 헤매던 자신의 짝을 찾게 될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무엇보다 연인을 믿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방을 섣불리 의심하거나 오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도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지름신이나 충동구매만 조심하도록 하세요. 혹시라도 여유가 된다면 비상금을 마련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있는 대로 쓰게 되면 꼭 필요한 순간에 곤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양자리>
-과감하게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도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 이외에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세요. 또한 자신의 생각이나 의사 표현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숨기지 말고 분명히 밝히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적절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멀지도 너무 가깝지도 않게 거리를 유지하세요. 싱글이라면 톡톡 튀는 개성을 가진 사람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의 사람을 만난다면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금전적으로는 좋은 흐름이 이어지는 한 주입니다. 여유가 있다면 남몰래 비상금을 만들어보도록 하세요. 시험을 보거나 직장을 구하는 이들에게 좋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자신의 생각보다 결과가 좋을 것이니 끝까지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황소자리>
-분수를 지켜야

자신의 능력에 대해 과신하거나 자만하지 않도록 하세요. 자기 자신을 돌아보며 반성하며 자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또한 사람들에게 받으려 하기 보다는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지금은 손해일지 모르나 나중에 베푼 만큼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도록 하세요. 미팅에서는 마음에 드는 사람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도 있습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상대방에게 부담을 주게 되면 그만큼 마음이 멀어질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에게 재물을 가져다 주는 시기입니다. 사람들의 대화 속에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숨어있을 것입니다. 주말이나 여유 시간에 가볍게 쇼핑을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아무리 갖고 싶은 물건이라 하여도 무리한 지출은 피하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걱정은 그만

마음이 어지럽고 괜한 불안감이 드는 시기입니다. 초조한 마음에 서두르거나 잘못된 판단을 할 수도 있습니다. 쓸데없는 걱정은 그만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딴 생각이 들 때는 일이나 공부에만 집중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싱글이라면 상대의 내면을 잘 살피셔야 합니다.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면 좋은 사람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커플들은 평소보다 자신을 가꾸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새로운 옷이나 액세서리 등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자신을 위해 쓰도록 하세요.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자신을 가꾸는 데 쓰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 자신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해서는 안 됩니다. 투자 중에서 가장 좋은 투자는 자신에게 하는 투자입니다.

<게자리>
-아브다 카다브라

자신을 위한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는 한 주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자신만의 주문을 외워보도록 하세요. 즐겨 듣는 노래나 좋아하는 음악을 들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시작이 좋으면 그만큼 하루의 결과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오해를 불러일으켜서는 안 됩니다. 상대방이 미심쩍어 하는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해명하세요. 싱글이라면 상대를 쉽게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생각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의 의견도 들어보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돈이 들어오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누가 제안을 해오는 일이 있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세요. 친구 따라 강남 가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사자자리>
-인기 폭발

주변에서 찾는 사람들이 많으니 정신 없이 바쁜 한 주입니다. 그만큼 자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자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외면하지 마세요. 몸은 비록 피곤해도 그에 상응한 보람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들은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도록 하세요. 좋은 날을 골라 연인에게 선물을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싱글들은 가능하면 많은 사람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애정운이 좋은 때이니 다양한 이성들과 만남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수입도 늘어나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돈 문제로 곤란을 겪어 왔다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자리를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행운 가득

뜻하지 않은 행운이 자신과 함께 하는 시기입니다. 진행하는 일에 추진력과 힘이 붙게 될 것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 힘을 쏟도록 하세요. 자신이 기대한 것 이상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오래된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기대해 보셔도 좋은 때입니다. 연인과 함께 하는 행복한 미래가 눈 앞에 펼쳐질 것입니다. 싱글들은 주변에서 자신의 짝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인연이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기 마련이니까요.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약간의 노력으로도 재물을 거둬들일 수 있을 것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보너스나 수입을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그동안 사고 싶었던 옷이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천칭자리>
-인연을 소중히

이번 주에는 사람을 만날 때에 마음을 다하도록 하세요. 아무리 작은 인연이라도 그냥 넘겨서는 안됩니다. 사람의 앞날이 어떻게 될 지는 아무도 모르는 법입니다. 지금 앞에 있는 사람이 장차 나에게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이니,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들은 이성을 만날 때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셔야 합니다. 자신이 시큰둥한 반응을 보이면 상대방의 마음도 열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 주는 돈에 너무 연연해 하지 않도록 하세요.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쓸 때는 확실히 쓰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주위 사람들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베풀어두면 언젠가 자신에게 돌아오기 마련입니다.

<전갈자리>
-사람 관리

무엇보다 주변 대인 관계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가까운 친구나 자신의 주변 사람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특히 직장상사나 손윗사람과 갈등을 일으켜서는 안 됩니다. 평소보다 예의를 잘 지키고 윗사람에게 순종하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우연한 만남에 주목해 보도록 하세요. 뜻하지 않은 장소에서 자신의 인연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들은 연인과 조금 떨어져 있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조용히 보내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여유 자금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마음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겉으로 표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동안 신세진 사람이 있다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도록 하세요.

<사수자리>
-균형을 잡아야

이번 주는 적절한 균형과 조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한 쪽에 치우치거나, 한 가지 일에 매몰되지 않도록 하세요. 일이나 공부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생활도 잘 챙기셔야 합니다. 특히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들이 서운해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좋아해 주는 사람과 있을 때가 좋은 법입니다.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에게 신경 써야 할 때입니다. 혹시라도 자신에게 말하지 못한 고민은 없는지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돈을 벌어들이기 보다는 써야 할 때입니다. 평소에 고마웠던 이들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항상 남에게 신세만 지면 사람들과의 관계가 소원해질 수 있습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알아보고 있다면 주변의 소개를 받아보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속전속결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 애를 태우는 한 주입니다. 그만큼 빠른 결정과 행동이 필요한 시기라 하겠습니다. 가능성이 있다면 자신있게 밀고 나가도록 하세요. 그렇지 않다면 깨끗이 포기하고 물러나는 것이 상책입니다.

싱글들은 자신과 조금 다른 스타일의 사람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자석의 다른 극이 서로 끌리듯이, 조금 다른 사람이 커플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 대한 질투심에 사로잡힐 수 있습니다. 조금 신경 쓰이는 일이 있더라도 모른 척 해주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지출 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가능하면 목돈이 나가는 일은 만들지 않도록 하세요. 잠깐 기분을 내기 위해 지갑을 열었다가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기분 전환을 하려면 가벼운 나들이나 드라이브를 즐겨보도록 하세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