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완벽한 아내' 박준면, 불륜 남평 응징 '강렬 등장'

(서울=뉴스1스타) 강희정 기자 | 2017-03-01 11:38 송고
배우 박준면이 '완벽한 아내'에서 남편의 불륜을 화끈하게 응징하며 존재감을 발휘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연출 홍석구)에서는 순봉(박준면 분)이 남편 소유 건물에 나타난 남편의 불륜 상대 혜란(김정난 분)에 화가 치밀어 올라 그를 한 번 더 응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혜란이 유부남과 만난 줄 몰랐던 재복(고소영 분)은 이를 말렸고, 순봉은 "너도 한 팀이야?"라며 재복의 뺨을 있는 힘껏 날렸다. 재복은 코피를 쏟았다. 이어 자신을 말리러 온 정나미(임세미 분)가 성가시게 느껴지자 순봉은 "비켜"라며 밀쳐냈는데, 그 괴력에 정나미가 날아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배우 박준면은 ‘완벽한 아내’에서 순봉 역을 맡았다. © News1star / KBS2 ‘완벽한 아내’ 캡처
배우 박준면은 ‘완벽한 아내’에서 순봉 역을 맡았다. © News1star / KBS2 ‘완벽한 아내’ 캡처


순봉 역을 맡은 박준면은 상대 캐릭터들과 맞서도 거뜬히 이길 것 같은 오라로 캐릭터를 살렸다. 위협적인 대사와 표정을 찰지게 소화해내며 등장 인물들에게는 위압감을, 시청자들에게는 웃음을 안겼다.

한편 ‘완벽한 아내’는 대한민국 보통 주부 심재복의 우먼파워를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hjk0706@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