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소울샵’ 김태우, 패션뷰티 영상 콘텐츠 제작 돌입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2-27 11:12 송고
<사진=소울샵 엔터테인먼트>© News1
<사진=소울샵 엔터테인먼트>© News1
▶ 가수 GOD의 멤버 김태우가 수장으로 있는 소울샵엔터테인먼트가 온라인 매체인 이슈타임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및 해외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된 패션뷰티 영상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3월부터 이슈타임 홈페이지 및 페이스 북 계정을 통해 인플루언서를 연계한 다양한 패션 및 뷰티 영상 콘텐츠를 제작한다” 고 밝혔다. 이번 콘텐츠 제작은 국내 1호 컬러리스트이자 한국 CPI 협회장이며 2017 한국색채대상 심사위원장인 김민경을 중심으로 Mnet ‘골든 탬버린’, ‘슈퍼스타K’, ‘댄싱9’ 등 유명 프로그램에서 헤어 디자이너 겸 뷰티 마스터로 활약하고 있는 정준 원장과 tvN ‘렛미인’ 닥터스, TV조선 ‘아름다운 당신’ 등에 출연해 치과 자문의로 이름을 알린 정유미 원장 등 각계 분야의 패션, 뷰티 전문가들이 모여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노하우와 셀러브리티 이슈를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 SK-II>© News1
<사진= SK-II>© News1
▶ 스킨케어 브랜드 SK-II에서 오는 3월, 신제품 ‘SK-II 애트모스피어(Atmosphere) 극광프로텍터’를 출시한다. 극광 프로텍터는 최근 대기오염 등으로 심각해진 유해환경으로부터 발생하는 노화의 완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텍터 로션. 자외선차단은 물론 적외선과 오염물질로 인한 피부 노화 고민을 케어해 주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360° 프로텍션을 선사한다. SPF30/PA+++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매일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 주며 새로운 ‘애트모스피어 테라피 콤플렉스’로 외부 환경 자극에 의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한다. 애트모스피어 테라피 콤플렉스는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농축 피테라™, 니아신아마이드, 선인장 꽃 추출물로 구성되어 있다. SK-II 애트모스피어 극광 프로텍터는 오는 3월 1일부터 5일까지 롯데백화점과 롯데닷컴에서 단독 선출시하며, 3월 6일 정식출시로 전국 유명백화점 SK-II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토니모리>© News1
<사진=토니모리>© News1
▶ 토니모리는 지난 24일 중국 칭다오 샹그릴라 호텔에서 중국 거대 유통전문기업 칭다오 킹킹그룹과 중국 유통 제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왓슨스 등 킹킹그룹이 공급하는 유통망에 토니모리 입점을 추진하고, 토니모리는 킹킹그룹에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토니모리는 청도지사를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킹킹그룹이 보유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론칭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로서 540여개 위생허가 취득 제품과 다양한 현지 생산 제품 등 700여개 제품을 통해 현재 80여개 규모인 중국 브랜드샵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려는 계획과 더불어 킹킹그룹의 유통망에 확대 공급함으로써 중국 내 매출이 큰 폭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토니모리의 우수한 제품력과 칭다오 킹킹그룹의 중국 내 유통 노하우를 통해 양사가 더욱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