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리뷰] 환절기 피부 트러블 ‘오일마스크’가 정답? 아쿠아블렌드 오일 마스크팩 리뷰

리더스 코스메틱, 인솔루션 아쿠아블렌드 오일 포켓마스크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2-27 09:40 송고
© News1
© News1
‘K뷰티’, ‘K패션’이 전 세계 무대에서 한류 못지않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높은 경제 파급력을 기반으로 당당한 수출 역군으로 우뚝 서고 있는 현실이다. N스타일에선 이를 선도하는 관련 제품들을 선별, 직접 체험해보고 파악해보는 코너를 마련했다. 이른바 ‘입고 뜯고 바르고 즐기고 N리뷰’, 줄여서 ‘N리뷰’다.

갑자기 찾아온 봄 날씨에 거칠고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싶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뷰티 아이템, 단연컨대 그것은 마스크 팩이 아닐까. 1일1팩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만큼 연예인들의 마스크팩 사랑은 정평이 나 있으며 한국에 놀러온 외국인 관광객들의 최다 구입 뷰티 아이템이 마스크팩이라는 사실은 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지난 주말 따뜻한 날씨에 외출을 결심했지만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은 에디터, 급격한 피부 수분 충전을 위한 마스크팩 케어에 도전했다. 그것도 최근 인기라는 오일 마스크팩으로!
사진=리더스 코스메틱© News1
사진=리더스 코스메틱© News1
WHAT: 리더스 코스메틱 ‘인솔루션 아쿠아 블렌드 오일 포켓마스크’
SKIN TYPE: T존 지성 BUT 환절기 극건조해지는 복합성피부
DAILY SKINCARE: 하루 1~2회 클렌징 후 스킨-에센스-크림, 격일 1회 마스크팩 케어
SINGULARITY: 데일리 스킨케어를 꾸준히 하지 않으면 여드름, 뾰루지 등이 자주 올라온다. 환절기에 피부가 하얗게 각질이 일어날 정도로 잘 트고 홍조가 생겨 각질제거와 피부 진정을 위한 마스크팩을 2일에 한 번 진행한다.
METHOD: 아침 클렌징 후 물기를 없앤 피부에 바로 마스크팩을 올려 20분간 방치.
© News1
© News1
▶▷ 얼마나 촉촉한가?
한줄평: 마스크팩 한 장에서 느껴지는 진한 보습과 윤기(★★★★☆)
지난 밤, 메이크업을 지우고 수분크림만 바르고 잤던 상태라 아침에 일어났을 때 피부에 건조함이 꽤 많이 느껴지는 상태였다. 폼 클렌징으로 가볍게 클렌징 한 후 물기를 제거하자 하얗게 각질이 일어날 정도로 피부가 많이 건조했다. 각질을 제거하고 팩을 하면 더 좋았겠지만 건조함이 최고조일 때 마스크팩을 해보고 싶은 도전정신이 생겨났다. 물기를 닦은 후 바로 마스크팩을 얼굴에 얹어 손가락으로 여러번 두들겨 흡수시켜줬다. 데일리 스킨케어를 했을 때보다 수분감이 훨씬 느껴졌고 크림을 사용할 때보다는 덜 끈적였다. 화이트 트러플로 만든 ALBA 트러플 오일이 함유돼 있어 확실히 진한 보습과 윤기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었다.
+make up: 20분간 케어한 후 시트를 떼고 손가락으로 그대로 흡수시켜준 뒤 메이크업을 해보았는데 물먹인 스펀지로 두드려준 느낌과 유사했다. 이후 3시간 정도 외출을 했다 집으로 돌아와 다시 클렌징을 했는데 아침에 클렌징 했을 때보다 각질이 덜 일어났다.
© News1
© News1
▶▷ 얼마나 편리한가?
한줄평:
손에 묻히지 않고 신선하게 블렌딩(★★★☆☆)
리더스 코스메틱의 신제품인 인솔루션 아쿠아 블렌드 오일 포켓마스크는 마스크팩 상단에 내장돼있는 오일포켓을 터트려 마스크 시트와 혼합하는 신박한 방식이다. 마스크팩 뒷면에 은색의 스티커를 위로 올려 완전히 제거한 뒤 상단을 종이 접듯이 접어가며 볼록 튀어나온 부분(오일포켓)을 손가락으로 세게 누른다. 툭 하고 오일포켓이 터지면 노란빛의 오일이 흘러내리는 것이 육안으로 보인다. 제품을 위 아래로 흔들어 섞어준 뒤 여타의 팩처럼 동일하게 사용. 과정이 조금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간편한 편이다. 특히 손에 묻히지 않고 즉석에서 오일과 마스크팩을 신선하게 블렌딩할 수 있어 좋았다.
© News1
© News1
▶▷ 가격대비 만족도?
한줄평: 피부과 안 가고 꿀피부 득템 ★★★★☆
신제품 출시 가격 3,500원으로 로드숍의 마스크팩 가격보다는 조금 높지만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마스크팩보다 저렴한 편. 그런데 피부는 스페셜해졌다. 특히 트러플이 함유된 스페셜 마스크팩임을 생각했을 때 가격대비 만족도는 높은 편이었다. 피부과 안 가고 꿀피부를 득템한 기분이랄까.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