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호텔N이슈] 쉐라톤 그랜드 인천, 꽃놀이 패키지 外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17-02-24 17:30 송고
쉐라톤 그랜드 인천이 봄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호텔 벚꽃 그리고 송도 패키지.© News1
쉐라톤 그랜드 인천이 봄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호텔 벚꽃 그리고 송도 패키지.© News1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벚꽃 그리고 송도 패키지’

디럭스 룸 시티뷰 1박과 벚꽃 초밥 도시락 및 해산물 냄비요리 2인 세트, 론리플래닛 제작 인천 투어 가이드북이 포함된 구성이다. 투어 가이드북과 함께 제공되는 인천도깨비 여행 브로슈어엔 tvN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 배다리 헌책방 골목, 송현공원, 제물포 구락부, 차이나타운 등이 소개된다. 패키지 예약 고객은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오는 3월8일부터 4월20일까지이며 가격은 21만4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메종글래드 '2017 글래드 뮤직 페스티벌'

다이닝 패키지 '글래드 페스티브'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공연이다. 다음달 3일 오후 8시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문화 프로젝트로 고객에게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행복한 순간을 제안하는 의미를 담은 ‘드라이브 유어 글래드 모먼트'(Drive Your GLAD MOMENT)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수 SG워너비, 홍대광, 박보람이 참여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 ‘디너 위드 비노 프로모션'

루프톱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 발렌타인 데이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다. 봄을 느낄 수 있는 ‘라 프리마베라’ 코스 메뉴와 1만5000원 추가 시 한잔 용량의 튜브 유리병에 담긴 100ml짜리 와인인 튜브 와인을 제공하며 ‘디너 위드 비노 메뉴’ 2인 이상 주문 시 1인당 1만원의 할인 혜택까지 선사한다. 오는 3월1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당 10만원이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