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우결' 최태준♥윤보미, 에이핑크 결혼 100일 깜짝 파티에 행복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2017-02-10 16:26 송고
'우리 결혼했어요'의 최태준-윤보미 결혼 100일 파티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윤보미가 속한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들이 선물한 복고 의상을 입고 등장, 롤러스케이트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 것으로 전해져 파티의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1일 오후 4시55분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태봄 커플'의 결혼 100일 기념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최태준-윤보미의 '태봄 하우스' 집들이에 초대된 에이핑크 멤버들은 두 사람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해 기대감을 높인 상황.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은 최태준-윤보미 몰래 롤러장 파티를 계획,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100일을 선사했다고 한다. 이를 전혀 모르고 있던 ‘태봄 커플’은 멤버들의 마음에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에이핑크 멤버들이 롤러장 파티를 진행한다. © News1star / MBC
에이핑크 멤버들이 롤러장 파티를 진행한다. © News1star / MBC

멤버들은 두 사람이 도착하자 '100'이라는 초가 꽂힌 케이크를 들고 나타났고, 생일 축하 음악을 틀어 이들의 결혼 100일을 축하한 것. 이에 최태준-윤보미는 "여보 우리 100일인가봐"라며 감동의 눈빛 교환을 했고, "여보~ 우리 잘 살자~"라며 함께 촛불을 끄며 얼떨떨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특히 화려한 조명들과 신나는 댄스 음악이 롤러장을 가득 메웠고 이에 최태준-윤보미는 온 몸을 들썩거리며 '100일 축 댄스'로 기쁨을 표출했다. 이에 질세라 '비글 처제들' 에이핑크 멤버들 역시 축하 인사와 함께 흥을 폭발시키며 광란의 파티를 즐겼다.

또한 최태준-윤보미는 '결혼 100일'이라는 뜻 깊은 날 답게 무한대로 애정 표현을 보여주는가 하면, 멤버들의 눈을 피해 알콩달콩 데이트를 즐기는 등 더욱 달달한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