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2017년 1월 마지막주(1월30일~2월5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1-30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집중

묵묵히 자신이 맡은 일에 집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직분에 충실하세요. 작고 사소한 일이라 하더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다른 사람에게 미루지도 마세요.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용기를 내세요. 커플이라면 상대방의 변심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자신에게 서운해하는 점은 없는지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받아야 할 돈은 확실하게 챙기고, 줘야 할 것도 미루지 마세요. 직장인이라면 스카우트나 이직 제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물고기 자리의 사람과는 돈 거래를 피하도록 하세요.

<물고기자리>
-실수 조심

명절 후유증으로 마음이 흐트러져서는 안 됩니다.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하게 되니 주의하세요. 자신이 맡은 일은 한번 더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덤벙대거나 실수하지 말고 완벽하게 일을 처리하세요.
싱글이라면 새로운 변화를 꾀해 보도록 하세요. 기분 전환을 위해 신상이나 액세서리를 구매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커플들은 평소보다 연인에게 신경 쓰도록 하세요. 아무리 바쁘더라도 데이트나 전화 연락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통장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다만 충동 구매나 불필요한 소비는 피하도록 하세요. 물건을 살 때에는 사려고 했던 것만 사는 것이 좋습니다.

<양자리>
-인내심이 필요해

마치 자신의 인내심을 시험하는 듯한 한 주입니다. 주변에서 자신의 발목을 잡는 일들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운이란 좋을 때가 있지만 나쁠 때도 있기 마련입니다. 조금만 참고 견디면 주 중반 이후에는 편안해질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갈등이 불거질 수 있습니다. 자신의 뜻만 고집하지 말고 작은 일은 양보하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을 만나보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을 감싸주고 따뜻하게 안아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재물과 관련한 일이라면 자신의 주관대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의 말에 따라 움직이면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들과 돈 거래를 하는 것은 가급적 피하셔야 합니다. 은행 적금에 넣어두거나 적당한 핑계를 만들어두면 좋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반가운 소식

메마른 일상에 단비와 같은 소식이 들려오는 시기입니다. 애정과 재물에서도 새로운 변화가 찾아올 것입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서 자신도 변화를 시도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자신의 외모나 실력에 좀더 투자해 보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혹시라도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대시해 보세요. 커플이라면 가능하면 자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안 보면 멀어지기 마련이니 연인 곁에 꼭 붙어 있도록 하세요.

들어오는 재물도 많으나 나가는 돈도 많은 시기입니다.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써야 할 때는 쓰도록 하세요. 직장을 구하는 이들이라면 신중하게 지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당장의 수입보다는 장기적인 전망과 안정성을 우선하세요.

<쌍둥이자리>
-균형을 잡아야

이번 주는 적절한 조화와 균형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한 쪽에 치우치거나, 한 가지 일에 매몰되지 마세요. 일이나 공부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생활도 잘 챙기셔야 합니다. 특히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들이 서운해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좋아해 주는 사람과 있을 때가 행복한 법입니다.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에게 신경 써야 합니다. 혹시라도 자신에게 말하지 못한 고민은 없는지 살펴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돈을 벌어들이기 보다는 써야 할 때입니다. 평소에 고마웠던 이들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항상 남에게 신세만 지면 사람들이 당신을 멀리 할 수 있습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한다면 주변의 소개를 받아보도록 하세요.

<게자리>
-인기 폭발

주변에서 찾는 사람들이 많으니 정신없이 바쁜 한 주입니다. 그만큼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자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외면하지 마세요. 몸은 피곤해도 그에 상응하는 보람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들은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좋은 날을 골라 연인에게 선물을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싱글들은 가능하면 많은 이성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애정운이 좋은 때이니 여러 사람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수입도 늘어나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돈 문제로 곤란을 겪어왔다면 이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사자자리>
-행운이 찾아오네

자신을 위한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는 한 주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사 자신만의 주문을 외워보도록 하세요. 즐겨 듣는 노래나 좋아하는 음악을 들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시작이 즐거우면 그만큼 하루의 결과도 좋아질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오해를 불러일으켜서는 안 됩니다. 상대방이 미심쩍어 하는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해명하세요. 싱글이라면 이성에게 함부로 마음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 겉모습만 보고 상대를 판단한다면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금전적으로는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돈이 들어오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누가 제안을 해오는 일이 있다면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친구가 어디를 간다면 슬쩍 따라가 보는 것도 좋습니다.

<처녀자리>
-후회하지 않기

뒤를 돌아보지 말고 앞으로 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혹시라도 후회하는 일이 있어도 짧게 끝내도록 하세요. 지난 과거나 실수는 빨리 잊는 것이 좋습니다. 잘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서 벗어나 마음을 편하게 하세요.

커플이라면 말 실수에 주의하도록 하세요. 무심코 내뱉은 말에 상대방이 상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너무 따지지 않도록 하세요. 평소보다 조금 눈높이를 낮추는 것이 좋은 한 주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때가 될 것입니다. 다만 일시적으로 현금 사정이 곤란해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하고 있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사람을 통해 자신이 찾던 자리를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천칭자리>
-유연하게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맞춰서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적당한 융통성도 가져야 합니다. 너무 강하면 부러지기 쉬우니 때로는 휘어지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자신이 책임질 수 없는 일이 주어진다면 확실히 거절하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자신의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너무 서두르면 상대가 부담을 느낄 수 있으니 천천히 다가서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살짝 권태기에 접어들 수 있습니다. 관계에 있어 새로운 변화와 노력이 필요한 시기라 하겠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풍족하지는 않더라도 어느 정도 여유로운 시기라 하겠습니다. 여유 자금이 필요하다면 적극적으로 일자리를 알아보도록 하세요. 부모님이나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갈자리>
-스트레스 탈출

마음을 잘 다스리고 스트레스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때로는 노력해도 잘 풀리지 않는 때가 있기 마련입니다. 자신의 책임도 아닌데 상사로부터 질책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괜히 스트레스 받지 말고 안 좋은 일은 빨리 잊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말을 조심해야 합니다. 자칫 연인에게 상처를 줄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싱글들은 소개팅보다는 미팅에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면 일대일로 만나는 모임은 피하도록 하세요.

적당한 쇼핑은 괜찮지만 충동 구매는 피하셔야 합니다. 자칫 한 달 용돈을 쇼핑이나 먹는 데에 다 쓸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스트레스를 먹는 것과 쇼핑으로 해결하지 마세요.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사람들은 근무 조건을 잘 따져보셔야 합니다.

<사수자리>
-해방감

그동안 고민하던 일이나 어려운 문제가 사라지는 시기입니다. 여유와 해방감을 만끽할 수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운 일이 있다면 주변의 도움을 구하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는 것을 부끄러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싱글이라면 자신을 가꾸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평소보다 자신의 내면이나 외면에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상대의 기분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농담이나 장난도 때와 장소를 가리셔야 합니다.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자신에게 금전적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어쩌면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귀인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을 찾아오는 사람이 있다면 정성껏 대접하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앞만 보고 가야 할 때

성실하면서도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세요. 자신이 하던 일 이외에 새로운 일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지향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겉모습으로 상대를 판단하지 않도록 하세요. 외모나 조건보다는 상대의 내면을 잘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적극적인 애정 표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신의 마음과 애정을 상대방에게 확인시켜 주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어느 정도 쓰더라도 다시 지갑이 채워지게 될 것입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이나 필요한 곳에 돈을 쓰는 것도 좋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놓치지 마세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