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3분 Talk]하정우, 장고 끝 정우성·이정재 품에 안긴 이유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2017-01-20 16:07 송고 | 2017-01-20 17:36 최종수정
배우 하정우의 긴 고민의 끝은 정우성과 이정재였다. 아티스트컴퍼니에 새 둥지를 튼 하정우의 속내는 무엇일까.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20일 하정우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최근 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2017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는 것.

하정우는 지난해부터 연예계가 주목하고 있던 FA 대어였다. 오랜 시간 몸담았던 판타지오와 계약 만료 이후 이렇다 할 결정을 내리지 않았던 그가 고심 끝에 신생 회사이자 정우성, 이정재가 대표로 있는 아티스트컴퍼니에 몸을 담은 것은 신선한 파장이기도 했다.

배우 하정우가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 © News1starDB
배우 하정우가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 © News1starDB


하지만 가만히 들여다보면 하정우의 결정에 수긍할 수밖에 없다. FA 상태였던 하정우는 1인 기획사부터 타 엔터테인먼트까지 다양한 러브콜을 받았다. 워낙 세간의 이목이 집중된 만큼 그의 행보는 기사화됐고 그 과정에서 오는 피로 또한 적지 않았을 터.

하정우는 영화 '암살'을 통해 이정재와 작업하며 한층 친밀한 관계를 쌓았다는 후문이다. FA 상태에서 변화에 대한 지속적인 고민을 했던 하정우가 두 사람과 관련된 논의를 하면서 추구하는 방향이 동일하다는 것을 알았고, 이러한 과정이 전속계약 체결로 이어졌다.

특히 하정우는 계약체결 과정에서 정우성과 이정재가 보여준 진심에 마음을 굳혔고, 최근 고아라 등 배우들을 지속적으로 영입하며 사세를 확장하는 아티스트컴퍼니와 뜻을 함께하게 됐다.

하정우가 결단을 내린 배경에는 역시 정우성과 이정재의 부단한 노력과 진심이 함께 했다. 톱스타 하정우를 품에 안은 아티스트컴퍼니의 공격적인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reddgreen3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