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권혁수, 패러디 ‘패션선생’ 영상 폭소만발…‘호박고구마’ 인기 넘겠네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2017-01-20 14:10 송고
관련 이미지 캡처 © News1
관련 이미지 캡처 © News1
연기자 권혁수가 폭소 만발 패러디 영상으로 ‘호박 고구마’ 열풍에 이은 화제를 다시 불러 모을 전망이다.

권혁수는 최근 ‘한국투자파트너스’에서 투자하고 (주)인탑커뮤니케이션에서 개발한 똑똑한 패션어플 ‘패션선생’의 영상에 출연해 자신의 장기인 패러디 연기에 화제의 ‘김경호 성대모사’까지 화끈하게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3편으로 구성된 영상에서 권혁수는 이정재와 유아인, 그리고 이나영까지 패러디했다. 이정재 편은 영화 ‘암살’을 패러디해 권혁수가 한복을 입고 “옷사려면 어디로 가야하오”라고 외친다.

유아인 편에서는 영화 ‘베테랑’을 패러디해 “옷이 없네, 입을 옷이 없네”라는 대사를 선보인다. 또 이나영 편에서는 이나영의 ‘유니클로’CF를 패러디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말미에는 항상 권혁수가 우스꽝스런 댄스와 “패션코디 콕콕 패션선생 ‘와X’예요‘라는 중독성 있는 후크송을 선보인다. 특히 이 노래를 가수 김경호의 성대모사로 선보여 보는 이들을 웃게 만든다.

‘패션선생’ 측은 “권혁수가 최근 패러디로 화제를 모은 만큼 화제가 됐던 영화와 CF를 패러디하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 제작했다. ‘패러디의 왕’이라고 불리는 권혁수를 모델로 발탁해 ‘패션선생’이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좋은 패션을 소개해준다는 의미에서 이같은 콘셉트를 잡았다”고 설명했다.

나문희의 시트콤 속 연기 ‘호박고구마’를 패러디해 스타덤에 오른 권혁수가 이번에는 패러디 영상으로 다시 한 번 ‘패러디의왕’임을 인증했다. 이번 패러디가 ‘호박고구마’를 넘는 인기를 누릴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