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우리가 일등! ‘엑소’의 반전패션…슈트부터 펑키 룩 까지

(서울=뉴스1) 박시은 기자 | 2017-01-20 10:18 송고
뉴스1 DB ⓒ News1
뉴스1 DB ⓒ News1
지난 19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한국방문의 해 기념으로 열린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엑소(EXO)가 대상을 수상한 가운데, 이들의 반전 패션이 화제다.

이날 시상식에서 엑소는 ‘본상’, ‘팬덤스쿨상’에 이어 ‘대상’까지 수상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 특히 레드 카펫과 상반되는 무대 패션을 선보였는데, 이처럼 실력을 물론 반전 매력까지 겸비한 그룹 ‘엑소’의 룩을 분석해봤다.

먼저 본 시상식에 앞서 열린 레드 카펫 행사에서 엑소는 파란 슈트로 단정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멤버별로 리본부터 넥타이까지 소소한 아이템을 적극 활용해 저마다 개성을 살린 ‘슈트 룩’을 완성한 모습이다.  
뉴스1 DB ⓒ News1
뉴스1 DB ⓒ News1
본 무대에서는 과감한 펑키 룩으로 상반된 느낌을 연출했다. 레더 재킷을 활용해 강한 남성미를 드러내기도 했으며, 패턴이 돋보이는 블루종과 후디까지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완성한 재치 있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수상 후 멤버 카이는 “발목 부상으로 인해 4개월 동안 춤을 못 췄지만, 든든하게 버팀목이 되어 준 멤버들에게 고맙다”고 말했고, 찬열 역시 “4년 연속 대상이라는 좋은 기록을 세워 뿌듯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엑소’는 지난해 연말부터 시작된 연말 시상식에서 총 5개의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번 ‘서울가요대상’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며 대세 그룹임을 입증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sieun831@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