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뷰티템] 16브랜드, ‘16 T&G’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1-20 10:04 송고
<사진=16브랜드>© News1
<사진=16브랜드>© News1
▶ 16브랜드가 새해 메이크업 트렌드인 화사한 컬러의 생기 가득 글로시 립을 연출하는 듀얼 립 아이템 16 T&G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16 T&G(6.2g/ 21,000원)는 기존에는 볼 수 없던 상큼하고 비비드한 컬러의 립 틴트와 고영양 글로우 밤으로 구성된 2-in-1 타입으로 한 가지 제품으로 립 메이크업과 보습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촉촉 상큼 틴트 글로우 밤이다. 비비드한 컬러의 고발색 틴트는 한 번의 터치로 오랜 시간 동안 선명한 컬러를 유지하고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이번 신제품은 민트 펀치, 바나나 펀치, 핑크 에이드, 블루 에이드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명동 조성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바닐라코>© News1
<사진=바닐라코>© News1
▶ 바닐라코가 ‘잇 래디언트 CC크림 SPF30 PA++’의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인 ‘Miss CC’를 선보인다. 바닐라코 ‘잇 래디언트 CC크림 SPF30 PA++’은 피부에 즉각적인 생기와 화사함을 부여하고 탁월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투명하게 연출하는 아이템이다. ‘쌩얼CC크림’이라는 애칭을 가진 인기 아이템으로 각종 뷰티 매거진과 방송의 어워즈에서 CC크림부문 1위를 차지하며 10관왕의 기록을 세워 이에 스페셜 에디션 ‘Miss CC’를 출시한 것. ‘Miss CC’는 티아라 모양의 헤어밴드와 ‘잇 래디언트 CC크림 SPF30 PA++’ 또는 ‘잇 래디언트 CC 커버 SPF30 PA++’으로 구성돼있다.
<사진=키엘>© News1
<사진=키엘>© News1
▶ 키엘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에센스 3종의 점보 사이즈를 한정 출시한다. 베스트셀러 3종 에센스는 ‘파워풀 주름개선 에센스’, ‘모공탄력 에센스’, ‘데일리 항산화 에센스’로 겨울철 매서운 칼바람과 급격한 실내외 온도차로 약해진 피부 기초체력을 끌어올려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3종 대용량 한정판 모두 기존 제품 대비 1.5배 이상 늘어난 용량에 2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국 54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