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새해에 다짐하는 두피 관리, 모발 특성 올바로 알기부터

(서울=뉴스1스타) 홍용석 기자 | 2017-01-17 16:28 송고 | 2017-01-17 16:29 최종수정
정유년 새해가 밝았다.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다짐과 희망으로 하루 하루를 활기차게 보내고 있을 것이다. 새로운 다짐 중에는 올해는 두피 관리에 좀더 신경을 써야겠다고 각오를 새롭게 하는 이들도 있다. 자고나서 보면 거울을 볼 때마다 신경에 거슬리는 이마, 바로 두피건강에 적신호가 오고 있다는 불안감을 떨쳐버릴 수가 없다.
두피, 바로 알자

이제껏 차일피일 미루면서 두피 건강에 소홀했다면 이제는 두피 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모발의 힘이 약해지고 가늘어지는 이유 중 하나는 두피 건강에 적신호가 생겼기 때문이다. 지성 두피나 건성 두피, 민감성 두피 등 자신의 두피 타입에 맞춰 올바른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두피 및 모발 관리는 탈모방지를 위한 필수 요소이다. © News1star / 닥터 포 헤어, 에코마인
두피 및 모발 관리는 탈모방지를 위한 필수 요소이다. © News1star / 닥터 포 헤어, 에코마인


닥터 포 헤어 폴리젠 스칼프 팩은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는 팩으로, 클레이 성분이 두피 속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히 케어해 두피를 강화시킴은 물론 두피의 활력을 촉진시킨다. 또한 천연 식물성 오일 함유되어 모발의 윤기까지 더해준다.
모발을 튼튼하게

모발이 튼튼해지려면 기본적인 식습관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수면 시간을 잘 지키고 해조류와 견과류 등을 섭취하는 습관 역시 기르는 것이 좋다. 또한 평소 머리를 감을 때 드라이기를 이용해 열로 모발을 말렸다면 이제는 두피만 차가운 바람에 말린 후 모발은 젖은 타올로 가볍게 말려주는 것이 좋다.

모발에 영양 공급은 물론 탈모 방지 샴푸를 활용해 모발 관리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헤솔의 안티헤어로스 스캘프 케어 세트로 구성된 샴푸와 데이 토닉은 탈모 방지는 물론 모발의 굵기 증가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더구나 한방 원료와 허브가 함유되어있어 안정성 있게 탈모를 관리하는 효과가 있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