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뷰티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 주목

예민한 눈가 피부에 탄력·활력 부여하는 달팽이 점액 성분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2017-01-12 16:54 송고
<이미지=업체 제공> © News1
잇츠스킨의 ‘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는 2016년 상반기 롯데백화점 면세점의 아이크림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작년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잇츠스킨 담당자는 “달팽이 점액과 홍삼은 중국에서도 프리미엄 천연 성분으로 알려져있다”며 “한국 방문 시 구매 리스트에 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는 반드시 포함될 정도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라 강조했다.

눈 주변은 얼굴에서도 특히 두께가 얇고 피지선도 적어 노화가 빨리 진행되는 부위다. 그만큼 잘만 관리하면 몇 년은 동안으로 보이기도 한다.

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는 특허성분인 ‘홍삼을 먹고 자란 달팽이의 점액 여과물’을 주성분으로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홍삼의 사포닌 성분이 피부 탄력도를 높여주며, 끈끈한 달팽이 점액은 피부 보습에 효과가 있다.

특히 예민한 눈가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부여해 생기있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고농축 크림 제형은 구슬형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눈가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방법으로 사용하게 된다. 마사지를 통해 혈액순환을 돕고 다크서클 완화와 부기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또한 화장품을 사용하기 직전 펌핑을 통해 제품이 토출되어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펜스 "北 핵 · 미사일 최종 폐기 할때까지 압박"
"전략적 인내의 시기는 끝났다…압박 위해 중국 등과 협력 계속할 것"
마이크 펜스 미 부통령은 23일(현지시간) 북한이 최종적으로 핵과 탄도미사일 프로그램을 폐…
중국 쓰촨성, 산사태로 100명 이상···
중톱
24일(현지시간) 오전 중국 쓰촨성(四川省)에서 산사태가 발생해 10…
文대통령 내일 장차관 인사 예상, ···
중톱
문재인 대통령이 이르면 25일 나머지 장·차관급 인선을 발표할 것으로 보인…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