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이동욱 vs 이민호, 똑같은 롱 코트로 ‘분위기 대결’

(서울=뉴스1) 박시은 기자 | 2017-01-11 14:51 송고
tvN, SBS 방송화면 캡처 / 뉴스1 DB ⓒ News1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패션을 통해 겨울철 남자들의 롱 코트 스타일링이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특히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의 이민호와 tvN 드라마 ‘도깨비’의 이동욱이 똑같은 디자인의 롱 코트를 착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먼저 모든 캐릭터의 전생이 밝혀진 ‘도깨비’ 12회에서 이동욱은 전생 ‘왕여’의 위엄을 여실히 보여준 롱 코트 스타일링으로 극 중 캐릭터의 성격을 부각시켰다. 블랙 터틀넥과 롱 코트 하나만으로 카리스마와 애잔한 마음을 동시에 녹여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반면 이동욱의 일명 ‘왕여 코트’를 동일하게 착용했던 이민호는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세련된 력서리 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블랙 터틀넥부터 슈트 그리고 롱 코트까지 톤온톤으로 컬러를 맞추되 패턴을 다양하게 매치, 설정에 꼭 맞는 스타일링으로 완성했다.

이처럼 두 사람은 올 겨울 남성들의 트렌드 키워드가 된 롱 코트를 새롭게 재해석해 워너비 패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는 평이다. 특히 이동욱과 이민호가 착용한 코트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제품으로 알려졌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sieun831@news1.kr


beauty@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여야, 국회 정상화 합의…정부조직법 논의 시작
7월 국회 열기로…조국·조현옥 출석, 추경 합의 관련 문구는 결국 빠져
여야 4당 원내대표가 다음달 4일부터 18일까지 임시국회를 여는 것에 최종 합의했다. 다만 쟁점이 된…
與 "사과로 끝?"…'문준용 조작' 배···
중톱
더불어민주당이 27일 문재인 대통령이 아들 준용씨의 고용정보원 입사에 개…
여야 국회정상화 합의…정부조직법 ···
중톱
여야 4당 원내대표가 다음달 4일부터 18일까지 임시국회를 여는 것에 최종 합…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