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16브랜드, 대만 첫 팝업 스토어 오픈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1-11 14:52 송고 | 2017-01-11 14:55 최종수정
<사진=16 브랜드>© News1
<사진=16 브랜드>© News1
▶ K-뷰티 리더 조성아의 16브랜드가 지난 31일 대만 타이페이 신콩 미쓰코시(Shinkong Mitsukoshi) 백화점에 팝업 스토어를 최초 오픈하며 본격적인 대만 진출을 위한 초석을 다졌다. 이 행사에는 유명 패션 매거진의 뷰티 에디터, 왕홍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브랜드 및 주요 제품 소개, 메이크업 쇼 시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한편,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프로듀싱한 16브랜드는 전국 68개 왓슨스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해 오프라인 유통망을 더욱 확장했으며 지난 12월 17일 명동에 ‘조성아뷰티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또한, 국내 시장에 이어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홍콩 SASA ‘SHINE’ 매장 및 호주 뷰티 전문 스토어 ‘MECCA’ 등에 진출하며 전 세계 시장으로 무대를 넓혀가고 있다.
<사진=페리페라>© News1
<사진=페리페라>© News1
▶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에서 과즙을 머금은 듯 생기발랄한 입술을 표현해주는 ‘비비드 틴트 워터 미니미니 주스박스’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풍부한 컬러감을 지닌 비비드 틴트 워터를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로 구성한 틴트 종합 세트다. 주스 종합 선물 박스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패키지와 6가지의 다양한 과일 색상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주스박스에서만 한정으로 선보이는 ‘핑크 레몬 에이드’ 컬러를 추가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비비드 틴트 워터’는 크렌베리, 복숭아, 사과 등 싱그러운 과일에서 진한 과즙을 짜내어 담은 워터 틴트로, 한 번만 톡 발라도 상큼한 입술로 물들여 예쁜 컬러감을 오래도록 지속시키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에스트라>© News1
<사진=에스트라>© News1
▶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는 오는 1월 31일까지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찾아가는 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월부터 진행한 ‘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 캠페인’ 응모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본인의 피부 고민이나 에스트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게 된 경험담을 정성스럽게 남긴 응모자를 매월 1명씩 선정하고, 에스트라 본사에서 당첨자를 직접 찾아가 ‘에스트라 제품 1년 지원권’을 전달하는 방식. 한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라인은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피부지질 성분과 유사한 지질복합체 DermaON®을 함유해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