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이성경, 선남선녀의 커플룩

(서울=뉴스1) 박시은 기자 | 2017-01-11 10:36 송고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사랑스러운 역도 선수 ‘김복주’ 역을 맡은 이성경과 훈남 수영 선수 정준형 역을 맡은 남주혁의 커플룩이 화제다. 극중 두 사람은 초등학교 동창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캠퍼스 커플의 애정 가득한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운동선수라는 역할에 걸맞게 캐주얼한 패션으로 은근한 커플룩을 선보이며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 남주혁, ‘레이어드 룩’으로 완성한 스포티 룩
MBC 방송화면 캡처© News1
지난 15화에서 남주혁은 엄마가 자신이 아닌 다른 이유로 한국에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충격으로 집을 나가면서 시련을 겪었다. 이 장면에서 그는 후디와 아우터를 여러 겹 레이어드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후디와 집업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우터를 함께 매치해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 이성경, 러블리한 아우터로 ‘사랑스러운 매력’ 
MBC 방송화면 캡처© News1
반면 지난 14화에서 이성경은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아우터로 러블리한 패션을 연출했다. 대회를 위해 훈련하는 장면에서 이성경은 활동성을 고려한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특히 화사한 컬러와 집업 디테일이 그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으며, 남주혁이 착용한 아우터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은근한 커플룩을 완성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두 사람이 착용한 의상은 디자이너 브랜드 ‘참스’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1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sieun831@news1.kr


beauty@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사드 배치는 부동산 거래 아냐"…美서 거센 역풍
[시나쿨파]美언론 "트럼프가 한미동맹 이해 못하는 것 같다"…사드비용 한국 떠넘기기 비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사드(THAAD,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 비용을 한국이 …
트럼프 "北 추가 핵실험 기분나빠…···
중톱
북한이 또다시 탄도미사일을 시험발사하며 도발을 이어가는 가운데, 도널드 …
"미세먼지 잡으면 민심 잡는다"…공···
중톱
'잿빛재앙'이라고 불리는 미세먼지가 국내의 핵심 환경문제로 부상한 가운데…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