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뷰티

카이스트 출신 배우 윤소희, CNP 첫 모델 발탁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1-10 17:11 송고
<사진=윤소희 인스타그램>© News1
최근 러블리하면서도 스마트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신예 배우 윤소희가 CNP 차앤박 화장품의 첫 모델로 발탁됐다.

카이스트 출신으로 알려진 윤소희는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직접 모델이 됐음을 알리는 근황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바르는 거 만으로 각질케어가 돼서 저처럼 바르고 씻어내기 귀찮아 하는 분들한테 좋은거 같아요!”라고 추천까지 태그로 달아 애정을 담았다.

<사진=윤소희 인스타그램>© News1
CNP는 그간 모델을 선정하지 않고 있다가 브랜드 첫 모델로 신선하면서도 스마트한 이미지의 윤소희를 발탁했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피부전문가가 제품 기획, 연구 및 개발까지 참여한 웰빙 코스메틱 브랜드다.

한편, CNP 차앤박화장품 브랜드 담당자는 “윤소희는 외적인 아름다움을 넘어 당당하고 건강한 아름다움, 스마트한 이미지까지 겸해 CNP 차앤박화장품 모델에 적합한 것으로 판단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여야, 국회 정상화 합의…정부조직법 논의 시작
7월 국회 열기로…조국·조현옥 출석, 추경 합의 관련 문구는 결국 빠져
여야 4당 원내대표가 다음달 4일부터 18일까지 임시국회를 여는 것에 최종 합의했다. 다만 쟁점이 된…
與 "사과로 끝?"…'문준용 조작' 배···
중톱
더불어민주당이 27일 문재인 대통령이 아들 준용씨의 고용정보원 입사에 개…
여야 국회정상화 합의…정부조직법 ···
중톱
여야 4당 원내대표가 다음달 4일부터 18일까지 임시국회를 여는 것에 최종 합…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