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진안홍삼연구소 "기업들과 진안홍삼 명품화사업 추진"

㈜제너럴네이처, ㈜이앤코리아와 업무협약

(진안=뉴스1) 김동규 기자 | 2017-01-04 11:45 송고
4일 백진수 제너럴네이처 대표, 이항로 진안군수, 최정환 이앤코리아 대표, 고근택 진안홍삼연구소장이 진안군수실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News1
4일 백진수 제너럴네이처 대표, 이항로 진안군수, 최정환 이앤코리아 대표, 고근택 진안홍삼연구소장이 진안군수실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News1

(재)진안홍삼연구소(소장 고근택)는 4일 ㈜제너럴네이처(백진수 대표), ㈜이앤코리아(대표 최정환)와 진안홍삼 향토 명품화사업을 위한 연구개발과 산업화 발전을 위한 기술개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진안홍삼연구소와 ㈜제너럴네이처는 ‘홍삼천마 및 하수오 혼합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발기부전 질환의 예방과 치료를 위한 조성물(10-1113593)’ 특허의 권리 양도와 공공연구과제 발굴을 통한 제품개발, 연구소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발제품의 기술이전을 통한 사업화 및 산업화 등에 대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제너럴네이처는 2014년 7월 설립된 법인으로 홍콩법인 J&K WELLNESS 수출 계약, 기업부설연구소 국제발효미생물연구소 설립, 아프리카 케냐 현지 유기농 농업법인 ‘GN ECHOSEE' 합작투자 설립, 농림축산식품부와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를 위한 투자 양해각서를 체결한 회사다.

또 진안홍삼연구소는 ㈜이앤코리아와는 공동연구과제 발굴과 제품개발 등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진안홍삼 향토 명품화 사업을 통해 생산되는 제품의 산업화를 위한 기술협약이다.  
㈜이앤코리아는 탄소응용소재를 이용한 탄소응용필름, 포장지, 화장품을 제조하는 전북지역 선도기업이다.

중국 상해 소재의 장수연화장품유한공사(状秀戀化妆品 有限公司)와 함께 중국시장에 진출했다.

탄소를 접목한 제4세대 마스크시트인 ‘토르마린 바이오 셀룰로오스 탄소 마스크팩’과 ‘더 메지컬 마스크 팩(膜奇)’ 등을 중국에 수출하고 있다.

이항로 진안군수는 “대한민국 홍삼한방특구의 고장 진안고원에서 생산되는 명품 진안홍삼이 두 회사 개발제품에 적용돼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dg2066@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